i길라잡이

아이폰에서 손쉽게 음악삭제 하는 법

IT 마이너 2014. 12. 8. 15:01
728x90
반응형

 

아이폰에서 손쉽게 음악삭제 하는 법

 

 

 

 

아이폰에서 음악을 간편하게 삭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의외로 모를 수도 있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듣기도 하지만 저처럼 음악을 꽉꽉 채워 듣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저는 3000곡이 넘는 어마어마한 음악들을 아이폰에 가득 채워놓고 다닙니다 >_<

 

 

 

 

 

 

음악을 삭제하기 위해서 일단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에서 내 아이폰의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일반"으로 이동합니다.

 

 

 

 

밑으로 조금 내려보면 "사용 내용"이란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배터리, 저장공간, 클라우드 사용된 내용과 남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장 공간 관리로 이동하면 음악, 앱, 사진 등의 정확한 사용 내용이 나옵니다.

저는 64기가인데 공간이 참 비좁네요. ㅠㅠ

이런거 보면 아이폰6 갖고 싶어요.

 

 

 

 

역시 3000곡이 넘는 음악이 채워져 있다보니 사용량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앱이 얼마나 용량을 쓰고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 공간이 부족할 땐 이 곳을 확인해서 사용 안하는 불필요한 앱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맨 위의 편집 메뉴를 터치하면 모든 노래 혹은 곡 별로 음악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모든 노래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삭제하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