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IT제품

애플워치 에르메스 구입 및 가격정보

IT 마이너 2015. 9. 15. 16:07
728x90
반응형

애플워치 에르메스 구입 및 가격정보

 

 

아이폰 6S에서 새롭게 추가된 로즈핑크보다 더 패셔너블해진 애플워치.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와 콜라보로 애플워치 에르메스가 나온다죠.

애플워치 예쁘긴해도 어쩔 수 없는 스마트워치스러운 디자인에 그냥 그랬는데

에르메스랑 콜라보라니요!

애플이 이번에 단단히 작정을 했나봐요.

 

 

 

특히 이 착장 사진을 보고 많은 분들이 저처럼 홀리셨을거라 생각드네요 ㅋ

애플워치를 단순한 스마트워치가 아닌 더욱 고급스런 이미지로 UP!UP!!!

 

 

 

애플워치 에르메스는 기존 애플워치의 디자인과 기능을 유지하면서

에르메스 특유의 싱글 투어, 더블 투어, 커프를 비롯한 가죽 디자인의 시계줄이 더해진 건데요.

145만원부터 199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38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싱글 투어 모델이 145만원, 42mm 152만원이고,

38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더블 투어 모델은 166만원,

42mm 스테인리스 스틸케이스 커프 모델은 199만원이라고 하네요 >_<

 

 

 

 

10월 5일부터 판매 예정인 애플워치 에르메스는 국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에르메스 도산 공원'과 청담동 '신세계 분더샵' 두 곳에서만 구입 가능하답니다.

 

 

 

전 애플워치 에르메스 바로 위 사진에 보이는 색상이 참 마음에 들어요 ㅠㅠ

누가 저한테 좀 애플워치 에르메스 사주면 좋겠네요 ㅋㅋ

스마트워치 관심있게 봐도 시계 자체에 큰 흥미가 없었지만

애플워치 에르메스만큼은 참 예쁘다 싶어요 ㅠㅠ

 

 

 

시계줄 하나 바꿨을 뿐인데도

애플 호갱들의 마음과 지갑을 털 수 있는 애플.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