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마시고

외관이 독특한 제주도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3657

IT 마이너 2017. 9. 26. 08:30
728x90
반응형

외관이 독특한 제주도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3657




차로 지나갈 때마다 저 멀리 보이는 하얀 건물이 뭘까 궁금해하다 화덕피자집인걸 알고 다녀왔어요~

건물 외관이 되게 독특하게 생겼어요.

새하얀 색인데다가 네모난 모양이 아니라서 더욱 눈에 띄었어요.




제주도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 3657을 실제로 보면 정말 이국적이에요~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고 야자수가 같이 있어서 외국 느낌이 났어요.





제주도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 3657은 내부도 여느 음식점과는 좀 달랐어요.

하얀 벽과 나무의 조합이 생소해서 그렇게 느꼈나봐요.

자리마다 벽으로 분리되어 있고 넓어서 좋았어요.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도 멋있었고요J





제주도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3657에서는 참나무화덕에서 피자를 굽는다고 해요.

옆에 장작 쌓인 거 보이시죠??

저게 다 참나무 장작이래요. 되게 느낌있게 쌓여있더라고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피제리아3657 내부를 구경했는데요,

전망대가 있더라고요.

날씨가 좋아서 전망대에 한번 가보자 했는데

전망대에 간 사이에 음식이 나올까봐 일단 자리로 돌아왔어요ㅋㅋ





음식이 금방 나오는 편은 아니더라고요.

아무래도 피자굽는 시간이 있어서 그런 듯 해요.

조금 있으니 주문한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크림파스타를 주문했는데 냄새부터 장난 아니에요~

돌돌 말린 파스타를 보는데 군침이……

얼른 사진찍고 먹겠다는 생각에 셔터 누르는 손길이 빨라지더라고요ㅋㅋㅋ





제주도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3657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어요.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개인취향도 반영이 되었겠지만,

크림소스가 진해서 더 좋더라고요.

파스타 면도 물렁물렁하지 않고 탱탱해서 피제리아3657이 파스타맛집이었나 했어요.





사진 찍는 사이에 피자가 나왔어요ㅋㅋ

저희가 주문한 피자는 마르게리따 피자에요~

메뉴판에 나온 설명을 읽어보니 이태리 국기색인 녹색, 흰색, 붉은색을 바질, 모짤렐라 생치즈, 토마토로 표현한 피자가 마르게리따라고 해요.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한 피자라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마르게리따랑 까르보나라랑 같이 먹으면 정말 굿굿!!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의 균형이 아주 조화로워요~





피제리아3657 피자 도우는 두껍지 않아요~

같이 간 친구는 두꺼운 도우를 좋아하지 않는데

제주도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3657 화덕피자는 도우가 얇아서 마음에 든다고 했거든요ㅋㅋ





여기서 꿀팁을 하나 소개하자면 제주패스맛집 어플을 사용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드실 수 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데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어요!!

화덕에서 구워 내 화덕피자 특유의 향도 좋았고요J





식사하고 전망대 올라가봐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다 먹고 나니까 까먹었어요………

계산하고 나오니까 그 때 생각나더라고요.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제주도 화덕피자 맛집을 찾으시는 분이 있다면 피제리아3657 추천드려요~

피제리아3657은 박수기정이 보이는 대평포구에 위치해 있어요!!







피제리아3657

서귀포시 안덕면 난드르로 56

11:00~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