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tv보호필름 붙이는 복지 좋은 회사 go go

728x90
반응형

tv보호필름 붙이는 복지 좋은 회사 go go

 

 

 

 

 

 요즘 가장 다니고 싶은 회사가 어디인지 아세요?

월급 많이 주는 회사? 집과 가까운 회사?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은 복지 좋은 회사를 1위로 꼽을 만큼

근무환경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졌는데요,

일하고 싶어지는 복지 좋은 회사라면

월급이 조금 적더라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어요.

저 역시 돈을 많이 주는 스트레스 만빵인 회사보다

월급 좀 적어도 행복하게 다닐 수 있는 복지 좋은 회사를 택하겠어욤 ㅋ

그런 의미에서 저희 회사 완전 좋습니당 ㅋㅋ

요 근래에 직원들 건강까지 생각해서 tv보호필름도 붙여준 회사거든요 ㅋ

tv보호필름이라는걸 붙인다는건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요고 붙이니까 좋아서 집에 있는 tv에도 보호필름을 붙였답니당 ㅋ

tv보호필름까지 붙여주는 복지 좋은 회사~

부러우시죰? ㅋㅋ

 

 

 

tv는 집에만 있다고 생각하세요?

아니죠~

요새는 회사에서도 tv에 컴퓨터 연결해서 회의 할 때 많이 사용하는데요,

컴퓨터 하루 종일 보고 tv 모니터도 보고

눈이 잠시도 쉬지를 못하는게 현실입니당..ㅠㅠ

그런데 우리 회사에서 이번에 직원들 복지를 위해

tv보호필름을 붙여주기로 한거에욤~!!

와우~ 이런 배려심 깊은 회사가 ㅋㅋ

 

 

 

 

tv보호필름이라는건 이번에 알게 됐는데요,

tv가 시력에 안 좋은건 알고 있었지만 왜 안좋은지는 정확히 몰랐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요 보호필름 붙이면서 딱 알게 됐지 뭡니까~

바로 모니터에서 방출되는 블루라이트때문이었어요.

블루라이트는 푸른 빛을 띄는 가시광선인데

요게 시력도 떨어뜨리고 호르몬 분비 이상도 가져와서

불면증에 우울증까지 일으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에고...무셔라...

 

 

 

 

 요 블루라이트를 차단하지 않으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겠죠.

tv뿐 아니라 컴퓨터, 핸드폰 등등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모든 전자 제품에서

이 블루라이트가 발생된다고 합니다...

헐... 우리 사장님은 별걸 다 아셔~~역시~!! ㅋㅋ

tv보호필름은 직원들 건강을 생각하는 복지 좋은 우리 회사에서나 붙이지

다른 회사는 생각도 못할걸요?? ㅋㅋ

사장님 짱!!! ㅎㅎ

 

 

 

 

저희 회사에서 선택한 tv보호필름은 엑스블루에서 구매했습니다.

보니까 엑스블루라는 업체가 이 블루라이트 차단에는 아주 전문적인 회사더군요.

우리나라 최초로 블루라이트를 연구하기 시작했으니

오죽 잘 알겠어요~

보니까 블루라이트 차단만 하는게 아니라 여러 좋은 기능들이 있더라구욤~

 

 

 

 

이 tv보호필름이 블루라이트만 차단하는게 아니라

디스플레이에서 방출되는 자외선A도 차단해준다고 하더군욤

이 자외선 A가 피부 노화를 촉진한다던데..

늙을까봐 햇빛도 피해 다니는데 tv에서 자외선이 나오고 있다니~~!!

요 필름 집에도 붙여야겠다고 결심한 순간이었답니당 ㅋㅋ

위 사진이 보호필름 붙이기 전 사진인데요

모니터가 번떡거리는게 빛이 반사되서 눈도 아팠구요 잘 안보였었거든요

 

 

 

 

이게 tv보호필름 붙이고 난 후 사진입니당

붙이고 나니까 좋은게 이 빛 반사가 안되더라구요.

난반사 눈부심 방지 기능까지 있으니

낮에 회의할 때 눈이 안 아파서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화면도 선명하고 뚜렷한게 화질에 전혀 변화없이 너무 좋더군요.

눈에 부담되지도 않고 선명하게 잘 보이고~

그리고 지문 방지 기능까지 있어서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더군요.

항상 청소할 때 보면 tv에 지문이 덕지 덕지 묻어있어서 지저분했었는데

tv보호필름 붙이니 회의실이 깔끔해진듯 ㅋㅋㅋ

 

 

 

 

tv보호필름 붙이고 너무 괜찮아서

집에도 붙이고 컴퓨터에도 보호필름 붙이려고 주문했답닌당 ㅋㅋ

이렇게 직원 복지 생각하는 좋은 회사 오고 싶으시죠?ㅋㅋㅋ

전 우리 회사에 충성을 다할겁니당 ㅋㅋ

 

 

아, 필름 궁금하시면 요기로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