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스마트폰악세사리 선물해줬어요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악세사리 선물해줬어요

 

 

 

 

 

제가 쓰고 있는 스마트폰은 이미 보호필름이며 케이스며

블링 블링하게 꾸며져 있는데요,

제 친구 핸드폰을 보니 이건 뭐 상태가 가관인지라

제가 이번에 스마트폰악세사리로 보호필름을 하나 선물해줬습니다.

필름을 붙이고 다니긴 하던데 보아하니 너무 오래 되어서

기스나고 지저분한게 안쓰럽더라구요

그래서 스마트폰악세사리의 기본 중의 기본~

보호필름 좋은 걸로 붙여줬죠~

기왕이면 그냥 필름보다는 제가 쓰고 있는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이 좋을 것 같아서

선물해줬더니만 아주 만족해하는 표정이 제가 다 흐뭇하더라구요

다른 스마트폰악세사리보다 이게 100배 좋다며 ㅋㅋ

 

 

 

 

친구는 노트3를 사용하고 있어서

마침 그에 맞는 필름이 있길래 구매했답니다~

포장에는 블루라이트 차단기능 필름이라고 명시가 잘 되어 있죠~

저는 이 보호필름 쓴지 꽤 오래 되었는데요

정말 눈이 편하고 괜찮더라구요

VDT증후군 염려 안해도 되고~

스마트폰악세사리 왠만한건 다 몇만원 하는데

이건 건강을 생각한다면 투자 가치가 아주 충분하다고 봅니다 ㅋ

 

 

 

 

좀 시간이 오래 되어서 뉴스가 예전거네요 ㅋㅋ

붙여주고 포스팅을 이제야 올리는거라 ㅋㅋ

보시면 이전에 쓰던 필름 벗겨낸 사진인데요

보호필름 안 붙이고 사용하면 액정도 더럽고

스크래치  한 번 가면 되돌릴 수 없으니

스마트폰악세사리 중 보호필름은 제일 먼저 구비하셔야 하는 아이템~

 

 

 

 

필름이랑 스퀴지, 천, 먼지제거스티커가 들어 있습니다~

붙이는건 뭐 그냥 보호필름 붙이는거랑 똑같구요

단, 기포가 생기거나 먼지들어갔을 때 훨씬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게 장점이죠~

친구가 시력이 안그래도 안좋은데

밤 늦게까지 핸드폰을 붙잡고 있는 편이라

좀 걱정이 되더라구요.

블루라이트가 얼마나 안좋은지 알게 되면서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 건강을 생각 안 할 수 없어서

이렇게 하나씩 선물해주고 있는 중입니다 ㅋ

케이스같은 스마트폰악세사리로 꾸미는 것 보다 이게 우선이라며

거의 전도사 노릇을 하고 있네요 ㅋ

 

 

 

 

이거는 엑스블루에서 구매한 제품인데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기 때문에 보호필름 색상이 옅은 그레이 정도랍니다.

너무 밝은 화면은 눈에 안 좋은거 아시죠?

눈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해주면서도 화면 화질이나 색상은 변함이 없어서

저는 오히려 좋더라구요

그리고 블루라이트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자외선A를 차단해서

피부관리도 가능하다고 해요 ㅋㅋ

노화방지 ㅋㅋ

이건 뭐 스마트폰악세사리를 넘어서 건강보조제품인가 ㅋㅋ

여튼 아주 맘에 든다니깐요 ㅋ

 

 

 

 

필름 잘못 붙이면 이렇게 기포 생기잖아요

이럴 때 걱정 no~~

스퀴지로 밀어버리면 된다는거~ ㅋ

 이 필름이 표면강도가 높아서 빡빡 밀어도 스크래치가 안 생기더라구요

일반 다른 보호필름보다 훨씬 강한 것 같은게 

아주 제 값을 합니다 ㅋ

이왕 쓸거 좋은걸로 오래 쓰는게 좋은 것 같아요

나이들면서 이건 확실히 느낀다는거 ㅋㅋ

어렸을 땐 무작정 싼 것만 골라 썼었는데 말이죠..ㅋ

 이런 스마트폰악세사리라면 가격대비 성능 아주 우수 우수합니다~

이런 기능이라면 오히려 싼게 아닌가 싶은 정도 ㅋ

 

 

 

 

터치감도 부드러운게 좋았구요

지문방지기능도 있어서 스마트폰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아주 고마운 악세사리입니다.

예쁜 케이스로 장식만 하지 마시고

진짜 건강을 생각한 스마트폰악세사리로

현명한 현대인이 되시길 바라며 ㅋㅋㅋ

친구도 완전 좋아하면서 가족들 필름도 사야겠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받는 사람이 기뻐하니 주는 사람 맘도 보람있더군요

요고 궁금하시면 함 가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