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LG G4 액정보호필름 추천!

728x90
반응형

 



추천받아 사용하고 있는 LG G4 액정보호필름 소개합니다.
액정보호필름 사용하면 폰을 구입할 때 사은품으로 주는거나 저렴이로 적당히 쓰시는 분들 많은데
이왕 액정보호필름 사용하는거 잘 따져보고 사면 더 좋을 것 같아서요.

 

 

저는 엑스블루 액정보호필름 사용하고 있는데요.
엑스블루는 블루라이트 차단제품 전문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루라이트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한번씩 언론에서도 블루라이트에 대해 보도하는데
블루라이트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TV 등에서 발생하는 빛이라네요.
그런데 이 빛에 지나치게 노출되면 여러 부작용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안구건조증, 안구피로, 수면장애 등이 있어요.
엑스블루는 과하면 해로운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제품들을 취급하는 곳입니다.
요즘은 전자파 차단제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LG G4는 어머니가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이즈가 크서 보기 편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처음 LG G4를 쓸 때는 구입하면 주는 액정보호필름을 쓰셨는데요.
제가 아이폰 강화유리를 엑스블루로 계속 사용하고 있어서

바꾸라고 열심히 설득을 했어요 ㅎㅎ

아쉽게도 LG G4는 강화유리가 없어서 액정보호필름으로 권해드렸어요.

 

 

 
액정보호필름을 엑스블루 제품으로 바꾸고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고 계신데요.
전에 비해 눈의 피로감이 덜하다고 하셔요.

일반 액정보호필름을 붙였을 때에 비해 화면도 더욱 선명해서 좋다고 하십니다^^
전보다 더 편하게 사용하고 계신다니 괜히 뿌듯하네요.


 액정보호필름 바꾸실 때 됐다면 엑스블루 블루라이트 차단필름으로 교체해보세요.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배너를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