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블루라이트차단하는 시력관리 아이템- 모니터보호필름

728x90
반응형

블루라이트차단하는 시력관리 아이템- 모니터보호필름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에게 가장 중요한 건강관리 중 하나는

바로 시력 관리가 아닐까 싶어요 .

저도 원래 눈이 좋은 편이 아니었는데 직장 생활을 오래 하다보니

시력관리가 잘 안돼서 눈이 점점 침침해지는걸 느끼고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일찌감치 블루라이트차단 모니터보호필름과 시력보호안경 등

시력 관리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후배는 아직 그 중요성을 잘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사회생활 선배인 제가 미리 미리 후배의 시력관리를 위해

블루라이트차단 아이템을 선물해주기로 했습니다.

입사 선물로 다른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블루라이트차단 제품이 제격이다 싶었거든요

모니터보호필름은 다른 필름보다 후배에게 가장 필요할 듯 해서 선물했더니

후배가 감동 감동 하더라구요 ㅋㅋ

모니터보호필름 선물 받은 건 처음이라며 아주 좋아하더군요~^^

 

 

 

 

사회생활을 처음 시작할 때는 이것 저것 필요한 것들이 많죠~

입사 선물로 저도 여러 가지를 받아 봤지만

흔한 펜이나 패션 아이템보다 건강 관련 선물들이 가장 유용했던 기억이 있기에 ㅋㅋ

후배에게도 시력 관리 아이템으로 필수적인

블루라이트차단하는 모니터보호필름을 선물해주었죠~

컴퓨터만 내리 쳐다보고 있어야 하니 눈 건강 관리는 정말 중요하다는걸 몸소 체험한지라 ㅋ

 

 

 

 

후배도 눈이 그닥 좋은 편이 아니라서

얼마 전에 라식 수술을 했거든요

라식 하고 나서는 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 아이는 그런 걸 아는지 모르는지 그냥 막 신경도 안쓰고 다니는걸 보고 있자니 .. ㅡㅠㅠ

이제 야근도 해야 할 거고 집에서도 일하는게 거의 생활화될텐데

이렇게 시력관리 습관이 안들어 있어서 쓰겄나... 싶은게 ㅋㅋ

그래서 이번에 블루라이트차단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길게 연설을 좀 해주고~

시력 좀 관리하라고 잔소리도 함께 선물로 줬습니다 ㅋㅋ

사랑하는 만큼 잔소리가 많아지는 법이죠..ㅋㅋ

 

 

 

 

모니터보호필름을 선물해주면서 느낀건

정말 건강 관리는 아는 만큼 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저도 블루라이트차단이 얼마나 중요한지 몰랐을 때는 그냥 저냥 살았는데

이젠 그렇게 못하겠으니 말입니다..ㅋ

블루라이트는 밤과 낮 구분 할 수 없이 항상 여러 빛에 둘러 싸여 있는 현대인에게는

정말 치명적인 가시광선이 아닐 수 없는데요,

핸드폰이나 컴퓨터 텔레비젼 모니터에서 방출되는 어마 어마한 이 블루라이트에

오래 노출될 수록 시력 저하는 물론, 호르몬 분비 이상도 야기되기에

정말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랍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는 사회생활하면서 불면증이 생긴 케이스거든요.

머리만 대면 잠을 잘 자던 제가

스트레스와 온갖 다른 이유로 인해 불면증이 생겨버렸는데

그 불면증의 원인 중 하나가 바로 이 블루라이트였더라구요

잠 잘 때 어두움에 반응해서 자연적으로 생산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이,

여러 모니터에서 방출되는 이 블루라이트때문에 낮, 밤을 구분하지 못해

정상적으로 분비되지 못한다고 하더군요.

생체리듬에 혼란이 오니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거죠ㅠㅠ

블루라이트차단이 필요한 사실 이제 아시겠죠?

 

 

 

 

 

후배도 저의 설명을 듣더니 고마워하네요 ㅋㅋㅋ

블루라이트차단에 관해 쭉 설명을 해주고 모니터보호필름을 붙여줬습니다.ㅋ

아끼는 후배인만큼 좀 더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차별한다고 옆에서 난리도 아닌데.. 옆 직원들에게도 선물해줬으니 차별은 아니고.. ㅋ

제품은 엑스블루로 선택했죠~

다른 데보다 여기가 믿음이 가니까요 ㅋ

 

 

 

 

블루라이트차단을 연구한 회사 중 이 회사가 가장 오래된거 아세요?ㅋ

엑스블루가 우리나라 최초로 블루라이트를 연구하기 시작한 회사에요~

이거 알고 저도 여기 제품만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다른 회사 제품보다 믿음이 가고 , 사용해보니 정말 괜찮은 것 같아서요 ㅋ

시력관리 아이템은 여기가 갑인듯 ㅋ

 

 

 

 

 

블루라이트차단에 자외선차단도 해주고

기스 방지기능도 있어서 모니터가 아주 깨끗하구요,

화면도 선명하게 잘 보이고 붙인 티도 잘 안나고

무엇보다 눈이 편한게 최고죠~

빛 반사 방지도 되니까 눈이 한결 편해서 후배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ㅋㅋ

모니터보호필름 선택할 때는 항상 주요 기능을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길~ㅋ

짝퉁이 판을 치는 세상인지라 ㅋ ㅋ

 

 

 

 

 

혹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정보드릴테니 함 가보시구요

유익한 내용도 많이 있으니 필독하시길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