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드롭TOP아 드롭TOP아 내가 또 왔단다~

728x90
반응형

드롭TOP아 드롭TOP아 내가 또 왔단다~

 

 

어찌하다보니 오늘도 명동 드롭탑에 오게 됐습니다~

최근에 명동에 나가서 카페를 가게 되면 무조건 드롭탑으로 고고씽하는 것 같아요.

드롭탑 명동 매장이 넓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자꾸만 가게 되네요.

 

 

드롭탑 매장 중에서 인테리어가 젤 이쁜듯 합니다. ^^

아르바이트분들도 친절하시고

한국 사람보다는 중국, 일본 사람이 더 많은듯 해서 신기하기도 하고요 ㅋ

 

 

전 드롭탑VIP카드가 있어서 할인의 혜택을 듬뿍 받을 수 있답니다.

음료는 20%, 텀블러 같은 MD상품은 10%

오늘은 어떤걸 마실까 고민하다 심플하게 아메리카노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지난번에 마셨던 메이플라떼와 홍차커피도 맛있었지만

오늘은 진한 아메리카노가 간절하더라고요 ㅎ

 

 

기프트카드 귀엽죠?

같이 간 지인이 저의 VIP카드의 도움을 받아 드롭탑 텀블러를 구입했는데

종이봉투 손잡이에 저렇게 앙증맞은 카드를 ㅋ

 

 

컵에서 크리스마스가 물씬 느껴집니다.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ㅠㅠ

 

 

요즘 살이 무럭무럭 오르고 있는 저는

같이 온 일행과 함께 갈릭치즈 크리스피볼을 주문했습니다.

맛있어서 칼로리 걱정도 우걱우걱 먹었어요ㅠㅠㅋ

 

명동에서 어느 카페로 갈까 고민하신다면

드롭탑 명동점 추천해드려요~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먹으면 좋으니까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