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드롭탑 신년 이벤트 응모하기

728x90
반응형

 

 

드롭탑 신년 이벤트 응모하기

 

 

 

 

강남 갔다오는 길에 추워서 드롭탑에 다녀왔습니다~

날이 추워서인지 매장에 손님들로 북적북적.

다들 저처럼 추운가봐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몸을 녹이려고 주문하러 갔습니다.

드롭탑 강남점 직원분들은 친절하신 것 같아요.

제가 좀 어리버리 서있으니까 친절히 불러주시네요. ㅎㅎ

 

 

 

 

주문을 하려다 발견한 이벤트 소식ㅋ

제가 양띠인데 양띠해 이벤트인만큼 참여해야겠죠 ㅋ

로셴이라고 하는 초콜릿 박스를 사면 이벤트 응모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요즘 살찌려고 단것이 자꾸 땡겨서 샀습니다 ㅎㅎㅎ

흑흑...다이어트 언제하지 ㅠㅠ

 

 

 

 

로아커 좋아하는데 드롭탑에서 팔고 있네요.

하지만 오늘은 이벤트 응모도 할 겸 초콜릿을 샀으니 참았습니다.

 

 

 

 

2층 매장으로 올라가서 오늘 구입한 초콜릿 로셴 이뿌게 찍어보기 ㅋ

연말스러운 느낌의 패키지에요 ㅋ

신년 선물로 가까운 친구들에게 선물하거나 함께 먹으면 좋을 듯 해요.

 

 

 

 

ㅋㅋ 귀여운 초콜릿 삼총사입니다.

나중에 당 떨어질 때 먹으려고 아끼고 있어요.

 

 

 

ㅋㅋ 뭔가 귀엽다~

 

 

 

 

영수증 아래에 응모 번호가 있는데

응모 번호는 저만 알아야하니~ 에헴ㅋ

 

 

 

 

드롭탑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어요.

로그인하고 응모하는거네요.

회원가입 해야겠다 +_+ㅋ

 

 

http://cafedroptop.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