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선릉 두툼한생고기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선릉 두툼한생고기 맛있어요

 

 

두툼하고 맛있는 생고기가 있어

회식 장소로도 좋은 선릉 두툼한생고기

생생한 솔직 후기입니다~

돈 주고 직접 사먹었어요 ㅎㅎ

 

두툼한생고기는 돼지고기 생고기 위주의 고깃집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때마침 회식팀이 있어 조금 시끌벅적 했습니다 ㅎ

 

 

 

가격대는 보통 고기 1인분에 12000원으로 무난한 편이고

사이드 메뉴가 잘 나오는 편이랍니다.

두부김치와 1인당 주는 쫄면은 인상적이었어요.

 

 

 

고기도 상당히 두툼해서 깜짝 놀랬는데요.

이모님이 친절하게 처음 고기는 구워주십니다^^

처음엔 목살과 삼겹살을 먹어봤습니다.

 

 

 

고기 질도 좋지만 참숯을 써서 고기 잡내도 안나고 좋았어요.

갈매기살도 엄청 도톰하죠?

 

 

 

된장찌개와 고기와 구울 야채와 버섯도 기본으로 제공되서

돈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 곳이었어요.

 

 

 

이 날 오랜 만에 고기로 실컷 배를 채웠는데요.

두툼한 생고기에서 모듬 한판을 시키면

좋은데이라는 소주도 한 병 무료랍니다.

회식 때 여기 오면 그나마 지갑 좀 굳혀질거 같아요.

 

 

 

마지막까지 알차게 잘 먹은 선릉 두툼한생고기.

친절한 서비스와 맛 좋은 고기에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