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태블릿보호필름으로 지문방지하고 깔끔 매력 appeal

728x90
반응형

태블릿보호필름으로 지문방지하고 깔끔 매력 appeal

 

 

 

안녕하세요~^^ IT마이너입니다~

요즘 태블릿 많이들 사용하시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도 수시로 업무를 볼 수 있고,

까페에 앉아 공부할 때도 유용한 태블릿.

그런데 자주 사용하다 보니 태블릿 액정이 더러워질 때가 한 두번이 아니더라구요.

닦아도 금방 또 더러워지고.. 

그래서 지문방지용 태블릿보호필름을 얼른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저처럼 물건을 좀 험하게 쓰시는 분들은

이 태블릿보호필름이 필수인듯 해요.

전에는 누가 제 태블릿을 보려고 하면 더러운 액정때문에 신경이 쓰였었는데,

이제는 태블릿보호필름 덕분에 깔끔매력 발산하고 있습니다. ㅋ  

 

 

 

 

태블릿 처음 샀을 때 액정필름 붙이다가 실패했었거든요,

필름 비싼거 다들 아시죠?

무료로 받은 거였었는데, 다시 사긴 돈이 아까워서 그냥 사용했더니만..

태블릿 액정이 너무 얼룩덜룩해서 남들 볼까봐 쓰고 닦고 쓰고 닦고~

너무 불편했어요.

안되겠다 싶어서 이왕 사는 거 지문방지도 되고

좀 기능이 많은 태블릿보호필름으로 사야겠다 생각했죠.

인터넷으로 열~씨미 눈에 불이 나도록 서칭한 결과!

아주 맘에 쏙드는 보호필름을 발견~!

 

 

 

 

제가 선택한 필름은 바로 엑스블루 제품이었습니다~

엑스블루가 핸드폰 액정이나 컴퓨터 모니터 보호필름 등으로

아주 유명한 회사더라구요.

우리가 사용하는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굉장히 안 좋은 빛이 나오는 거 알고 계세요?

저도 이번에 보호필름 알아보다가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태블릿이든 핸드폰이든 액정에서는 블루라이트라는 유해한 빛이 나온다고 해요.

이 블루라이트가 얼마나 안 좋으냐하면~

시력 저하를 불러 일으킬 뿐 아니라

신체리듬도 저하시켜서 호르몬 분비에 이상을 가져오고,

그로 인해 불면증이나 우울증까지 올 수 있다고 해요.

 

 

 

 

가뜩이나 눈이 좀 건조해지고 시력이 떨어지는 듯 싶었는데

바로 이 블루라이트 때문이었네요,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있고,

이동 중에도 태블릿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었는데

블루라이트를 그냥 쬐고 있었다고 생각하니.. ㅠㅠ

이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방지해주는 보호필름이 더 급선무겠더라규요.

와~ 그런데 엑스블루가 좋은게,

이 블루라이트도 차단해주고 지문도 방지해주는

일석다조의 착한 태블릿보호필름을 개발해서 팔고 있더라구요,ㅋ

 

 

 

 

이게 왠 떡이냐 싶었습니다~

건강도 보호하고 태블릿 액정도 깔끔하게 보호할 수 있는

다기능 태블릿보호필름이 있었다니~

주저없이 그냥 이걸로 질렀습니다. ㅋㅋ

그리고 제품을 받아서 태블릿에 붙이기 시작했죠.

설명서도 다 들어있고, 필요한 물품들도 같이 들어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부착할 수 있었어요.

저게 제 태블릿인데요,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극세사 천으로 깨끗하게 닦아 준 모습입니다.

저렇게 닦아도 보호필름 없이 사용하면

지문이 금방 덕지 덕지~~ 아시죠? ㅠㅠ

 

 

 

 

설명서에 있는대로 일단 1번 스티커를 떼어서

태블릿 액정에 잘 맞춘 후 조심 조심 붙여줍니다.

제가 태블릿보호필름은 한번 실패한 경험이 있는지라

아주 조심스러웠지요..

먼지들어갈까봐, 기포 생길까봐~

근데 이것도 걱정 안해도 된다는 사실!

일단 1번 필름을 액정에 다 붙이고 나서

기포가 생겼을 경우에는~~?

 

 

 

밑에 보이는 스퀴지로 빡빡 기포를 밀어주면 금방 빠집니다. ㅋ

제가 붙인 사진도 보면 기포가 볼록볼록 나와 있잖아요,

이 때 또 떼었다 붙이려고 하면 먼지 들어가고 잘 안 붙어요,

이럴 때 쓰라고 들어있는 스퀴지를 마음껏 사용해주시면 된답니다.

아, 그리고 엑스블루 태블릿보호필름은 두 종류가 있더라구요,

지문방지용하고 눈부심 방지용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용도가 다른 필름인데요,

두 보호필름의 색상이 약간 다르데요,

제가 산 지문방지용은 연한 갈색이었구요,

혹시나 아이패드 미니나 레티나 사용하시는 분들은 스모크 그레이 색상이에요,

눈부심 방지용 필름은 화이트 색상이고,

살짝 무광택이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블루라이트 차단율은 둘 다 비슷하구요,

원하는 용도에 맞게 구매할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제 친구는 밖에서 태블릿을 많이 사용하는 친구라,

눈부심방지용을 샀거든요,

확실히 남들한테 눈치도 덜 받고 ㅋ 좋다고 하더군요,

저는 손 때가 많아서 그런지 자주 더러워지는게 문제였기에

주저없이 지문방지용으로~ ㅋ

확실히 이거 붙이니까 지문이 묻어도 잘 닦이고

그전만큼 그렇게 액정이 더러워지지도 않는 것 같아요,

친구도 눈부심방지용이긴 하지만

전보다 지문도 덜 묻고 선명하게 잘 보여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태블릿보호필름 없을 때 어떻게 살았나 몰라.. ㅋ

 

 

..

 

 

마지막으로 2번 비닐을 쭉 뜯어내면 부착 완성입니다.

붙이다가 먼지가 좀 많이 들어가서

같이 들어있는 먼지제거스티커를 이용해서 뜯어 냈어요,

저는 이게 아주 맘에 들더라구요~

핸드폰 액정필름 살 때는 이게 안들어 있어서

실패하면 필름 하나 버려야 하고 너무 아까웠는데,

요게 들어 있으니까 안심하고 태블릿에 보호필름 붙일 수 있었어요,

역시 연구를 많이 한 회사는 뭔가 달라도 다른 것 같아요,

엑스블루가 우리나라에서는 최초로 블루라이트를 연구하기 시작했대요.

그래서 시력보호안경, 컴퓨터 모니터 보호필름, tv보호필름 등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가진 제품을 여러 개 만들었더라구요,

태블릿 보호필름 붙이고 친구들 한테도 소개해줬더니

제 친구는 시력 보호용으로 안경 하나 샀어요.

 

 

 

 

밑에 보이는 것 처럼 스티커로 필름을 잡아 뜯어서

안에 있는 먼지를 다른 스티커로 쫙 떼어 주면 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깨끗하지 않나요? ㅋㅋ

너무 잘 붙인 것 같아~ ^^

이거 붙이고 나니 터치감도 그 전보다 훨씬 좋구요,

스크래치 방지도 되서 정말 맘에 쏙 들었어요,

물건을 막 굴리는 스타일이라

태블릿 액정도 남아 나지 않겠구나 했었는데

스크래치 방지가 되니까 액정도 보호하고

블루라이트 차단되서 내 눈도 보호하고~

이거 뭐 좋은게 몇 개야 대체? ㅋ

 

 

 

 

혹시나 태블릿보호필름 색상때문에

화질이 달라지면 어떻게 하나 생각했었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전 선명하고 색상 변화 없습니다.

아주 또렷하게 잘 보여서 진짜 신기했어요,

이게 기술이구나 싶었다는 ..ㅋ

이 보호필름이 자외선 차단도 된다고 하니

태블릿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필수품인 듯 해요,

이젠 태블릿이 깔끔해서 당당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이거 진짜 왕왕 강추입니다.

붙이고 후회 전혀 없어요~

싸게 다른 액정필름 샀다가는 금방 후회할걸요?ㅋ  

 

 

 

 

제가 보호필름 붙인거 보고 친구도 하나 구입하고

제 동생도 핸드폰 보호필름으로 하나 장만했어요,

제가 태블릿보호필름 전도사라도 된 듯한 기분..ㅋㅋ

엑스블루에서 저에게 홍보비 좀 주셔야겠는데요? ㅋ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니까 비용은 안 받을게요 ㅋ

아직도 보호필름 모르시는 분들은

링크 걸어드릴테니 참고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