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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소식

전자파 차단제품 C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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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파 차단제품 CMO 

 

 

전자파로부터 해방시켜줄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Compensating Magnetic Oscillator에서 나온 CMO란 명칭은 Technolab 실험기구가 발전함에 따라 얻어진 이름으로 인체가 전자파에 노출되었을 때에 미치는 영향을 밝혀내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CMO의 작동원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자연 생명체의 공명원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기초상식이 필요합니다.

 

전자파 치료를 위해 개발된 이 솔루션은 이온결합 단백질을 유지하기 위해 극저주파인 생물체 활성 전자파 신호를 방출합니다. CMO의 모든 제품은 미정질(매우 작고 고운 입자로 된 물질)의 방사선 파동 물질(휴대전화, WIFI공유기, 전선 등)에 의해 활성화 되는 염류용액을 내포하고 있으며 극저주파 신호를 방출합니다. 이 신호는 신체와 공명하며 인공적인 전자파동의 간섭을 최소화하는 과정을 통해 인체 내의 세포가 정상적이고 자연적인 흐름과 상호교류 하도록 도와줍니다. 칼슘이온은 내부에서 전환되는 자연주파수 25Hz에서 1~2Hz 사이의 진동 주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휴대전화에서 방출되는 파동의 주파수 범위가 그 대역 내에 위치합니다.

 

 

* 보상신호란 무엇인가요?

 

CMO 보상신호의 송신은 뇌, 안구의 이온 단백질을 구성하는 세포나 장기의 자연전자파 기능이 전자파에 의한 오염대 내에서 세포의 균형을 유지하고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공명현상에 대하여

 

 일반적인 오염(인공 전자파/휴대전화나 PC) 주파수 대역은 직접적으로 혹은 이온 칼슘, 마그네슘, 리튬 혹은 아미노산 혹은 전체장기의 복잡한 체계의 고조파의 진동과 유사한 대역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내부 간섭(생물체의)과 외부 간섭(인공 전자파)는 공명현상을 만들어내며 세포체계의 이온움직임을 변화시켜 세포 내부에 밀집 구조를 변화시킵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자면, 뇌하수체 내에 있는 칼슘세포 내부의 밀집을 통해 발견되는 이러한 현상은 휴대전화에 노출된 이후 2배 이상 증가하며 CMO를 이용하게 되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CMO 생명공학]

 

CMO의 사용은 생물체가 스스로 회복하도록 도와주는 자연스러운 해결 방법입니다.

, 인공 전자파의 영향에 대항하는 신호를 발산하고 효과적인 주파수 방출을 통해 회복시키는 과정입니다.

미정질의 CMO솔루션은 세포 내의 칼슘이온, 마그네슘, 나트륨, 리튬에도 존재하는 마이크로파를 발산하는 것으로, 당신의 생체주파수를 재정렬 시킵니다. 이는 생물학적 측정 효과로 설명되고, 칼슘의 밀집과 다양한 호르몬과 생물학적 표식이 원래대로 돌아오는 것을 통해 입증됩니다. 이온화되지 않고, 무독성인 염분 물질의 진동은 낮고 강력한 자기적 인도를 통해 생물학적 원상태로 이동시킵니다.

가장 편안하고 건강한 상태의 인간 두뇌는 8~12Hz사이의 알파 파동을 방출합니다.

휴대전화나 가전제품에서 방출되는 극저주파 또한 이와 비슷한 대역으로 인간의 두뇌에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CMO에 활용된 기술

 

 CMO는 유해한 전자파의 영향을 보상시키는 것입니다.

CMO제품들은 신체의 자연스러운 리듬을 복원하기 위해, 극저주파(ELF) 7.5 ~ 13.5Hz 범위의 파동을 방출합니다. CMO는 전자파를 차단하거나 흡수, 반사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정상적인 전자파 리듬으로 변환되게 하여 인체의 전자기적 생체적 적합성에 부합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CMO는 세계 최초의 전자기적 생체 장비입니다.

 

 

 

- 적용대상: 기본 와이파이, 와이맥스 DECT무선전화기, 블루투스, 전자오븐, 전자레인지

- 사용방법: 전자파로부터 방어하고 싶은 공간에 중심을 기준으로 2m높이에 설치하는 것이 효과적

- 제품규격: 콘베이스 7cm, 높이 6cm, 무게 175g

- 보호범위: 설치한 곳을 기준으로 직경 11m, 높이 5m

           (제품의 효과는 벽이나 사물에 의해 저하되지 않음)

- 주의사항: 두 개의 CMO제품 사이에는 1m의 최소 거리를 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MO제품 사용후기]

-   저는 업무를 위해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언제부터인가 눈의 피로와 현기증, 두통이 잦아지기 시작했고, 이를 위한 해결책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CMO를 접하게 되었지만, 직접 경험해보지 않고 사용후기만을 믿을 수는 없었지요. 제품을 구매하여 작업용 노트북에 부착해서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제품을 사용할수록 이전의 증상들이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   저는 노트북에 부착하는 제품(PC-15)을 사용중입니다. 제품을 사용하면서 신체적 무기력함이 없어졌고, 이전에 얼굴에 닿던 전자파의 느낌도 사라졌습니다. 눈이 피로할 때마다 생기던 다래끼도 더 이상 찾아볼 수가 없으며 인공눈물의 사용빈도도 점점 줄고 있습니다.

 

 

유해전파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CMO제품을 출시한 엑스블루에서 CMO제품이 필요한 사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보내준다고 하니까 이번 기회에 CMO를 사용해서 전자제품의 유해전파로부터 자유로워져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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