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아이폰6S 케이스 반투명 풀커버로 선택

728x90
반응형

 

아이폰6S 케이스 반투명 풀커버로 선택

 

 

얼마 전에 아이폰6S 플러스를 구입했다고 했었는데요.

아이폰 6S를 구입하지마자 엑스블루 액정강화유리

아이폰6S 플러스의 액정화면은 보호해줬지만

케이스는 정하지 못해 구입할 때 받은 투명 케이스를 쓰고 있었어요.

투명 케이스라 아이폰6S의 예쁜 외관이 그대로 드러나 좋긴 했지만

실리콘 재질이라 손에 끈끈하게 붙는 느낌이라 그립감이 아쉬웠는데

드디어 아이폰6S 케이스를 바꿨어요 ㅋ

 

 

 

반투명의 아이폰 4면이 보호되는 풀커버 스타일의 케이스랍니다.

국내에서 제조하는 롤렝이라는 곳에서 만들어진

아이폰6S 케이스이고 가격(24000) 대비 괜찮은 케이스인거 같아요.

 

 

 

 

디테일을 한 번 볼까요?

버튼과 스피커 부분이 위치가 딱 맞게 뚫려 있어요.

 

 

 

스피커 버튼 간격은 촘촘하게 정확해요 ㅎㅎ

케이스를 보면 아래 라운드 부분이 파여져 있는데

이 부분은 아이폰6S에서 케이스를 분리할 때

먼저 벗겨내는 부분이라 그렇다고 하던데요.

케이스가 딱 맞는 스타일이라 벗기긴 좀 힘들었어요.

 

 

 

케이스도 끼울 때 뻑뻑한 느낌이 ㅎㅎ

그만큼 견고하게 만들었다는 거겠죠?

케이스가 끼워진 폰은 아이폰6 사이즈입니다 ㅋ

친구랑 같은 케이스를 해서 말이죠 ㅋ

 

 

 

달라붙는 느낌의 실리콘 재질이 아닌

플라스틱 소재인대요.

생각보다 미끌거리거나 하진 않아요.

아이폰6S 사이즈에서는 꽤 만족스러운 그립감을 보여준답니다.

다만 아이폰6S 플러스 사이즈에서는

왠지 모를 불편함이 ㅋㅋㅋㅋ

들고 다니기는 좋은데

폰으로 텍스트 입력할 때는 살짝 불편했어요.

아이폰6S 플러스 자체가 너무 커서

어떤 케이스를 해도 불편하다는게 있긴 하지만 ㅋㅋ

반투명의 슬림한 풀커버 디자인의 케이스라

아이폰6S의 외관을 그대로 살릴 수 있어 좋아요.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구입하실 때 고려하시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