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제주도 표선맛집 전복흑돼지 두루치기로 유명한 만덕이네

728x90
반응형

제주도 표선맛집을 찾다가 유명한 집이라고 해서 찾아간 만덕이네 입니다.

한식대첩4에 제주도 대표로 참여해서 한식대첩4 1회 우승했다고 하네요~

제주도맛집 만덕이네는 성읍민속마을 주변에 있어요



식당 내부가 꽤 넓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제주도 표선맛집 만덕이네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뭘 먹어야 하나 고민되더라고요

제주도 향토음식들이 있어서 제주도 음식을 찾고 계신 분들은

제주도 표선맛집 만덕이네로 오세요J

접짝뼈국, 성게미역국, 몸국, 제주도 흑돼지두루치기 등 제주도 대표 향토음식들이 있어요



제주도까지 왔으니 그냥 평범한 두루치기는 거절한다.”

짧은 고민을 마치고 이름부터 제주스러운 전복흑돼지두루치기로 메뉴 선택했어요!!

 


전복흑돼지두루치기가 나오고 다들 급 흥분해서 사진 엄청 찍었네요

전복도 그냥 한두 개 올라가는게 아니에요

전복 뿐만 아니라 채소들도 푸짐하게 들어가더라고요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구성!!

이래서 제주도 표선맛집으로 만덕이네를 얘기 하나 봐요

 

제주도맛집 만덕이네는 밑반찬까지도 맛있어요

그중에서도 고사리 볶음과 양념게장을 손에 꼽는데요

고사리 볶음은 한식대첩4에서 다른 셰프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해요!

양념게장도 비리지도 않고 맛있더라고요




밑반찬들을 한입씩 먹다 보니 양념된 흑돼지가 익어가고 있어요!!

얼른 골고루 익으라고 집게로 챱챱 뒤집어주고요



먹기 좋게 자른 전복도 괜히 한번 집어보고요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전복과 흑돼지는 환상의 짝꿍이었어요.

새우랑 홍합도 들어가서 메인은 흑돼지라는 사실을 잠깐 깜박하게 되더라고요.

내가 제주도맛집을 제대로 찾아왔구나생각하면서 폭풍 흡입했어요




전복흑돼지두루치기가 먹기 좋게 익은 후로는 사진이 없네요;;

먹느라 사진 찍을 정신이 없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두루치기를 먹고 난 다음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먹었는데,

볶음밥에 들깨를 넣고 밥을 볶아주셔서 더 맛있었어요~

 

제주도맛집이 어디냐고 물어보시면 제주도 표선맛집 만덕이네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J

주변에 성읍민속마을이 있어서 성읍민속마을을 둘러보시고 식사하러 오셔도 좋고요

반대로 제주도맛집 만덕이네에서 배 든든히 채우시고 성읍민속마을을 가볍게 산책하셔도 좋아요~

제주도 표선맛집 만덕이네에서 전복흑돼지두루치기 꼭 드시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