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어플/소개

병맛 느낌 무료 모바일게임 '거지키우기'

728x90
반응형

 

 

병맛 느낌 무료 모바일게임 '거지키우기'

 

 

정말 정말 쉬운 무료 모바일 게임 소개할게요.

'거지키우기'라는 제목부터 요상한 게임이예요 ㅋㅋ

말 그대로 거지키우는 게임인데.

거지키우다 보면 거지가 아니고 부자만들기 게임같아요.

터치만으로 충분히 할 수 있는 게임이니

복잡한 게임 싫어한다면 심심풀이 삼아

앱스토어에서 '거지키우기'를 다운받아보세요~

 

 

 

무료 모바일 게임 '거지키우기'는

돈벌기 무척 쉬워요.

현실 세계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ㅋ

게임을 하지 않는 동안에도 알아서 돈을 모아두고 있어요.

돈을 버는 것도 그저 터치만으로도 되요.

거지가 앉아있는 바닥을 톡톡 터치하면

돈이 쌓입니다.

세상에! 저도 거지할래요 ㅠㅠㅋㅋㅋ

 

 

거지 파워라는 것도 있어서

레벨이 올라갈수록 적립되는 돈도 늘어난답니다.

거지키우기 무척 쉽죠?ㅋ

 

 

 

전 아직 자산은 없지만 ㅋㅋ

열심히 돈을 모으면 각종 부동산도 살 수 있어요.

게임 속 거지는 참 부럽네요 ㅋ

 

 

 

일단 알바도 두고 있어요 ㅋㅋ

알바가 돈 버는 방법도 같아요.

톡톡 터치하면 동전 쌓이는 소리가 울립니다 ㅋ

 

 

 

뭐 이런 것도 있어요 ㅎ

 

 

 

아이고 ㅋㅋㅋ

게임 개발자가 재치있는거 같아요 ㅋ

 

 

 

도시 인수라니!

거지파워는 그저 놀랍죠?ㅋ

 

 

 

하지만 옷은 단촐하답니다.

전 체육복으로 입혀줬어요 ㅎ

 

 

 

거지가 돈을 버는 장소도 지정할 수 있어요.

꽃밭에서 구걸하면 어떤 느낌일까요?ㅎ

 

 

 

일정 단계의 레벨이 되면

카드 같은게 있나봐요.

 

 

 

그래서 열심히 두드려서 레벨 250으로 만들었더니

병맛 느낌 물씬 풍기는 만화카드가 튀어나와요.

거지키우기는 정말 가볍게 할 수 있는

무료 모바일 게임이니 시간 때우기 무료할 때 한 번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