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어플/소개

구글 플레이에서 선정한 올해의 어플 추천

728x90
반응형

 

구글 플레이에서 선정한 올해의 어플 추천

 

 

이제 2015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각종 올해의 어워드가

소개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구글플레이에서 직접 선정한

2015년을 빛낸 올해의 어플을 모아봤습니다.

미처 다운로드 받지 않았다면

구글 추천 어플 확인하고 사용하면 좋겠어요.

 

 

 

 

1. 올해의 어플

 

분야를 망라하고 많은 관심을 받았던 어플입니다.

전 아이폰 유저라 앱스토어를 이용하지만

올 한해 피키캐스트로 무료함을 달랜 기억이 나네요 ㅎ

 

 

 

2. 사진 어플

 

유용한 사진 어플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거 같아요.

 

 

 

3. 한국 개발 어플

 

역시 요리 레시피 어플을 뺄 수가 없어요.

백주부님 열풍으로 간편한 요리 레시피는 필수가 된거 같아요.

 

 

 

4. 키즈 어플

 

어린이들을 위한 어플도 많았네요 ㅎ

 

 

 

5. 엔터테인먼트 어플

 

피키캐스트 너무 재밌어요~

 

 

 

6. 커뮤니케이션/소셜 어플

 

익명 커뮤니케이션 어플 모씨가 인상적이었어요.

 

 

 

7. 도구 및 생산성 어플

 

저는 메모장 어플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거 같아요.

 

 

 8. 태블릿에 적합한 어플

 

큰 사이즈의 태블릿에 적합하다니 태블릿이 있다면 설치해보고 싶네요 ㅎ

 

 

 

9. 스마트폰 데코레이션 어플

 

잠금장치부터 배경화면까지 다양하네요.

 

구글플레이에서 추천한 안드로이드 어플이지만

앱스토어와 겹치는 것도 많으니 한 번 찾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