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폐기대상

단하나의 전국구 케이블TV 광고매체 심포니

728x90
반응형

단하나의 전국구 케이블TV 광고매체 심포니

 

 

대한민국 유일의 전국구 케이블TV 광고매체 심포니는 국내의 대표적 위성방송∙ 케이블TV방송사업자들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탄생한 케이블TV 광고매체입니다.

 

심포니는 전국 1280만 시청가구에 동시 송출이 가능해 그 어떤 매스미디어 못지 않은 영향력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케이블TV 광고매체 심포니의 특징

 

- 케이블TV의 상위 인기채널(MBC드라마, OCN 등) 22개 채널에 집행할 수 있다.
- 케이블TV의 인기채널 22개 채널 중 선별해 집행할 수 있는 유일한 케이블TV 광고매체다.
- 케이블TV의 인기채널 22개 채널을 저렴하게 집행할 수 있는 케이블TV 광고매체다.
- 1개 채널 예산으로 22개 채널 중 몇 개 채널에 고르게 배분해 집행할 수 있는 케이블TV 광고매체다.

 

 

- 적은 예산으로 전국적인 TV광고 집행이 가능한 케이블TV 광고매체다.

- 패키지로 여러 시간대를 끼워 파는 PP 광고와 달리 모든 채널/시급/송출시간에 대해 광고주 요청사항을 100 % 수용한다.
- 30초 이상의 시간할당이 힘든 PP 에 비해 15초 / 30초 / 60초 등 다양한 시간대와 Making Film, 바이럴 영상, 인포모셜 광고 등 다양한 포맷의 CM 송출이 가능하다.

- 지상파나 PP 집행대비 적은 광고비(MPP채널 ½)로 유사한 광고효과(GRPs, CPRP) 획득이 가능하다. 때문에 한정된 광고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 기본적으로 전국을 커버하지만 수도권, 경남-부산 등 상대적으로 소득수준이 높은 지역에 집중해 있고, 가입자의 월 소득 300만원 이상이 약 70%(400만원 이상 35%)로 하이 바잉 파워(High Buying Power) 매체다.

 

 

심포니 매체제안서.pdf

 

 

심포니는 단순히 광고만 내보내는 케이블TV 광고매체가 아닙니다.

광고주에게 최대한 부담을 덜 주는 저렴한 가격에 최대한의 효과를 드리기 위한 강력한 광고방법입니다.

이제 광고도 스마트해져야 합니다.

저비용 고효율의 스마트한 광고, 심포니와 함께 하세요! ^^

 

 

케이블TV광고 SO사 연합광고 인개상위 22개 채널 믹싱이 가능한 유일매체 심포니 광고상담

이앤씨네트웍스 박병화 대표

TEL. 02)3443-0491

NATEON: pbhcsh01@nat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