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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소식

SNS에서 난리난 헬로키티 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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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에서 난리난 헬로키티 폰

 

 

 

 헬로키티(Hello Kitty) 캐릭터를 이용하여 만든 피처폰이
 국내 핸드폰 시장에서 한 달 만에 5천대를 판매해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2일 이동통신업계 등에 의하면 SK텔레콤이 지난 2월 27일 단독 출시했던
 헬로키티폰이 한 달 만에 5천대 가량 판매되었습니다.

 

SK텔레콤은 애초 헬로키티폰을 1만대 한정으로만 판매하려 했지만,
예상보다 판매 속도가 빨라서 이번달 안에 '완판' 될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그러나 추가 물량 조달이 쉽지 않기 때문에 매장의 재고가 부족하여
구매 예약을 하고도 포기하는 소비자가 꽤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장에서 매장으로 제품이 도착하는 즉시 팔려나간다는 뜻입니다.


이 상품은 이통사나 제조사가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SNS 입소문만으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헬로키티폰 신규 사용자의 70%는 10세 미만 여자아이들입니다.


SK텔레콤은 13세 미만 고객의 휴대전화 사용률이 비교적 낮다는 것과
어릴수록 피처폰 사용률이 높다는 분석 결과를 토대로 신제품 판매를 기획했습니다.

 

 


목에 걸어도 무겁지 않은 74g의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가로 58㎜, 세로 77㎜여서
아이들이 쓰기에 안성맞춤이라는 후문입니다.

 

SK텔레콤은 일본 OLA사가 작년 5월 출시한 헬로키티폰을 가지고와
0번을 길게 누르면 미리 설정한 6명에게 위치 정보를 자동 발송되는 기능 등
추가 개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헬로키티폰은 1.54인치 LCD와 512MB 메모리 및 4GB 저장 공간,/
800mAh 배터리, 1.0㎓ 듀얼코어 프로세서 등을 탑재했습니다.


 3G 통신망을 사용하고있고 어플은 따로 설치할 수 없습니다.

 

출고가는 18만5천900원이며 공시지원금은 130000입니다.


 12세 이하의 경우 월 1만1천원의 '팅주니어 표준 플러스' 요금제를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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