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CGV이벤트로 한국영화 Big3보면 좋겠다아~

728x90
반응형

 

CGV이벤트로 한국영화 Big3보면 좋겠다아~

 

 

 

 

어벤져스, 매드맥스, 샌 안드레아스까지 헐리우드 영화들이 인기가 많긴 하지만

꾸준히 개봉되고 있는 한국영화들도 있어요.

악의 연대기를 시작으로 간신, 무뢰한~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한국영화인데요.

명품 연기가 일품인 손현주 주연의 '악의 연대기'나 조선시대 연산군 시절의 궁중 이야기 '간신'과

절절한 감정이 느껴지는 전도연, 김남길 주연의 '무뢰한' 모두 저마다의 개성이 묻어나는 한국영화인데요.

CGV에서 이 셋 영화를 보고 스탬프를 보으면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CGV 한국영화 Big이벤트는 이번 주말까지니까 보고 싶었는데 아직 못 보셨던 분들은

가까운 CGV에서 이벤트 응모하며 보면 더 좋겠지용~ㅎ

 

 

 

 

1등 상품은 LG워치 어베인이던데 전 그보다 영화관람권이 더 탐나네요 ㅎㅎ

 

 

 

 

그리고 CGV어플 이용할 때 무비로그도 보시나요?

무비로그에 보면 일단 내가 본 영화 리스트가 쭉 나온답니다.

무려 2004년부터 내가 어떤 영화를  CGV에서 봤는지 알 수 있는데요.

이런 기능 은근 괜찮은 것 같아요.

내 평점 보기 밑에 전체를 클릭하면 2004년부터 조회 가능해요.

궁금해서 2004년부터 조회해봤는데 참 열심히도 보러다녔구나 생각들었어요 ㅋ

영화 취향을 단번에 알 수 있는 CGV무비로그에서 조회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