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아이폰7 레드 이쁜색상 마음에 들었어

728x90
반응형



한 번 아이폰7을 접하고부터는
디자인 , 색상에 덕후가 되어버렸답니다

 

세련된 느낌이 패셔너블하달까 !!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폰7 레드에 흠뻑 빠졌답니다

 

화창한 봄남씨만큼이나
정열적인 느낌이 강하게 다가왔어요

 

 

로즈골드 색상도 예쁘기는 하지만
아이폰7만의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레드색상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이번에 레드색상이 출시가 되면서
굉장히 인기가 좋다네요
주변에서도 빨간색의 아이폰7을 많이 봤어요

 

색 하나만으로 세련된 느낌에
패셔니스타의 분위기를 팍팍 풍기죠
 

 

언제봐도 반가운 애플만의 로고
저게 없으면 아이폰7이라고 말할 수 없죠

 

무게는 138g 이라고 하네요

다른 핸드폰들에 비해 가벼운 편인가??
아이폰만 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무게는 비슷비슷하겠쥬

 

솔직히 눈에 들어오는 건 빨간색 아이폰7 뿐이거든요

 

 


홈 버튼도 빨간색이면 좋았을텐데
아이폰7 레드색상에는
홈버튼링이 실버색으로 되어있는데 나름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요

 

용량은 32G는 없구
128G , 256G 이렇게 나왔네요

 

아이폰7은 디지털카메라가 무심할 정도로
사진이 잘 나온다는

 

셀카나 사진을 많이 찍는 분들에겐 용량걱정은 없어요

 

 


요즘 공시지원금이 잘 나온다고 하는데
아이폰7 레드 경우에는
지원금을 받는 것 보다는 선택약정
( 요금제 할인 20% ) 으로 하는 게 더 저렴하답니다

 

핸드폰으로 데이터를 생각보다
많이 쓰는 편이라 데이터무제한 정도는
써야 안심이 되더라구요

 

데이터가 모자랄 땐 ,, 뭘 할 수가 없으니 ㅠ_ㅠ

 

 

 

요즘엔 개통이 바로바로 되다보니
대리점을 갈 필요없이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개통할 수가 있답니다

 

아이폰7 레드 경우에는
인기가 너무 좋아서 조금 기다렸어요

 

그래도 받았을 때의 그 기쁨이란

 

아이폰7은 손에 잡히는 그립감 , 디자인 모든게 완벽하쥬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는 곳이라서
추천해드릴만 하네요

 

예전엔 그냥 대리점에서 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지만
혜택이라는 건 찾아볼 수가 없었쥬

 

부수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것들도 많이있고

 

한 동안은 아이폰7의 매력에
빠져서 살 듯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