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유아전집, 이게 제일 좋아요!

728x90
반응형

유아전집, 이게 제일 좋아요!



봄이가 어렸을 때는

다른 거 다 필요 없고 건강하게만 자랐으면 하는 게 엄마의 바램이었는데,.

그게 맘처럼 쉽지 않더라구요~

 

봄이 교육 문제는 항상 걱정인데요

제일 중요한 건 봄이의 흥미유발!

 

요즘에는 균형 있는 성장 발달을 위한 다양한 책들이 나와있는데

이들 중 어떤 책이 봄이한테 맞을지 고민하던 시절이 있었어욯ㅎㅎ

 



그레이트북스랑 교원 웅진 중에 고민했었는데 최종 선택은 웅진이었어요!

유아전집뿐만 학습 쪽도 같이 보고 있었는데 북클럽회원은

스터디를 추가하면 학습 콘텐츠도 함께 이용할 수 있거든요~!

 

 

 

우리 봄이는 국어를 함께 하고 있는데

책을 읽고 교과연계도서로 국어공부도 함께 하니까

1 2조 같은 효과가 나더라구요

 

특히 생각하는 과정을 배우는 원리학습 방식으로

문제에서 요구하는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모든 과정을 세세히 알려줘서

국어 실력이 하루가 다르게 느는 것 같아요!




 또한 북패드에 담긴 약 8,000개의 생각라이브러리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최대 500권의 웅진다책 실물전집이 제공되니 근 10년간은 책 걱정 할 일이 없어요ㅎㅎ

 

 

요즘엔 스마트 기기 사용이 주를 이루고 있고

우리 봄이만 봐도 관심이 많아 보이니

무작정 못하게 하는 것보다는 교육적인 올바른 목적으로

활용하는 게 더 좋다고 생각을 했는데 옳은 결정인 것 같아요!

 

 

시대가 바뀐 만큼 봄이 또래 친구들도 공부하는 방식들이 다양하고,

가르치는 도구가 예나 지금이나 똑같이 책만을 강조한다면

안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물론 웅진은 워낙 책으로 유명한 회사라 그런지 종이책의 퀄리티도 만족스러웠어요

동화처럼 되어있으면서도 정보전달이 너무나 잘 되는 책들~




책만 주면서 읽으라고 하면

흥미를 잃고 재미없어 할 수도 있어요!

우리 봄이만 봐도 그래요. ㅎㅎ

봄이는 수시로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놀고 싶어하나까요~

 

그래서 웅진북클럽이 더 맘에 들었던 것 같아요

 

웅진북클럽은 북패드의 콘텐츠가 유아전집과 연계되어 있어서

아이가 책을 읽은 다음 북패드를 보면서 놀이를 하며

배운 것을 복습할 수 있답니다.

 

우리봄이도 북패드를 보면서 배웠던 내용을 너무도 재밌게 복습하는데

그 모습이 어찌나 뿌듯하던지요 ㅎㅎ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마구 샘솟더라구요^^




그리고 봄이랑 함께

퀴즈를 맞추면서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었는데요~

 

이게 바로 웅진북클럽의 매력인 것 같아요!




외출할 때도 항상 1순위로 챙기는 태블릿!

봄이는 차타는걸 힘들어 했었는데 태블릿만 쥐어주면

다시 또 멀쩡해져서 신기했어요ㅎㅎ

 

 

독서플랜으로 연령별 필수도서 체계적으로 읽기가 가능하고,

짝꿍책, 키워드 검색 책 읽기로 독서의 범위가 넓어져서

봄이 독서시키는데 일등공신이에요!

 

 

무료체험 신청도 가능하니 한번 상담해보셔용!



무료체험 신청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