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블루라이트차단 보호필름 잘 붙이는 법

728x90
반응형

블루라이트차단 보호필름 잘 붙이는 법

 

 

 

 

 

아이폰 6가 나오는 이 시점에서

정말 간절히 핸드폰을 바꾸고 싶은 열망에 사로잡혀 있는 1인~~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4도 좋지만

액정이 너무 작은게 흠이죠..

이 단점을 보완해서 디스플레이가 크게 나온다고 하니

지금 아주 고민에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지금 제 보호필름이 쫙 금이 가버려서...

다시 핸드폰에 보호필름을 붙여야 하는 상황이 와버렸어요 ㅠ

어차피 핸드폰 바꾸려고 해도 몇 달 기다려야 하기도 하고

시력도 걱정되고 하니 제가 늘 사용하던

블루라이트차단해주는 필름을 재구매하기로 ~ㅋㅋ

왠만하면 스크래치가 안나는 블루라이트차단 필름인데

제 조카가 카터칼로 쫘악 그어놨네요 ㅠㅠ

블루라이트차단이 주요 기능이지만 강도가 세서 오래 잘 쓰고 있었는데, ㅠㅠ

요고 사용하고는 다른 보호필름 못 쓸 것 같아서 재구매했답니다.ㅋ

 

 

 

 

조카에게 돈을 내놓으라고 할 수도 없고 ㅠㅠ

마음이 아프지만 꾹 참고 보호필름 재구매~

특별히 블루라이트차단에 꽂힌건 시력관리 때문이죠.

아무리 시력을 관리하려고 해도 컴퓨터에 핸드폰에

눈이 안나빠질 수가 없는 환경이니...

현명한 스마트폰 유저로서 이론 아이템은 있어야 하는 듯 ㅋ

 

 

 

 

오늘은 특별히 보호필름을 잘 붙이는 법을 말씀드릴까 해요~ㅋㅋ

블루라이트차단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익히 알고 계시리라 믿고~ㅎㅎ

사실 블루라이트가 나쁜 빛이라고는 할 수 없는데

오래 노출이 되면 건강에 해로운 거죠..

뭐든 지나치면 몸에 안 좋은 법,,ㅋ

블루라이트도 생체 리듬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

이게 많이 노출되면 호르몬 분비에 이상을 가져오게 되는거죠.ㅠ

멜라토닌 분비에도 이상이 와서 잠이 안오게 되는거고..

여튼 밤 늦게 핸드폰보는건 몸에 해로워요 ~!!

 

 

 

 

보호필름으로 핸드폰도 보호해야 겠지만

내 눈은 어쩔?? ㅋㅋ

시력관리도 하고,나아가 건강관리도 하려면 블루라이트차단은 이제 기본이죠 ㅋㅋ

차단기능이 있지만 전혀 핸드폰 색상에는 무리 없다는거~!

보호필름 색상 자체는 옅은 그레이색인데

이걸 핸드폰 화면에 가져다 붙여도 화면이 흐려진다거나 하지 않아요

진짜 신기하죠?? ^^

오히려 선명하고 또렷한데 눈은 피로하지 않아서

이 필름 정말 눈 건강에 꼭 필요하답니다.

 

 

 

 

화면에 보호필름을 잘 갖다 대고

천천히 필름을 떼어 가면서 살살 밀어주구요

이때 기포가 안들어가게 해야 하는데~~

만약 필름을 붙이다가 기포가 들어갔다!!

그래도 요 엑스블루 필름은 걱정없다는거~ㅋㅋ

바로 기포를 뺄 수 있는 스퀴지가 들어 있거든요

이걸로 기포가 난 부분을 쏙쏙 밀어주면 기포가 빠지게 됩니다~

살짝 힘을 줘서 밀어주면 되는데 그렇다고 필름에 기스가 나거나 하진 않아요.

워낙 표면강도가 강해서 왠만해서는 스크래치가 안남 ㅋㅋ

블루라이트차단만 잘하는게 아니었어 ㅋㅋ

 

 

 

 

보이시죠?

보호필름은 색깔이 있는데 화면에 색상에는 전혀 지장이 없어요 ㅋㅋ

그리고 이게 블루라이트차단만 되는게 아니라 자외선차단도 되어서

핸드폰으로 부터 나오는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늙을 염려 놓아도 된답니다.ㅋㅋ

요즘 자외선때문에 아주 피부 고민이 많잖아요

수시로 썬크림 덕지 덕지 뿌리고 바르고~

요 보호필름으로도 깨알같이 피부 보호하자구요 ㅋㅋㅋ

그리고 먼지가 들어가면??

먼지제거스티커가 있어서 살짝 필름을 떼어서 스티커로 뜯어 내면 깨끗해집니다

걱정이 없다는 ㅋㅋㅋ

역쉬 진리는 엑블~~ ㅋㅋ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