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눈보호안경으로 라식 후 시력관리하기

728x90
반응형

눈보호안경으로 라식 후 시력관리하기

 

 

 

 

라식 수술을 받은 지 이제 한달째인데요

라식 후에는 시력관리가 더 중요하대요

관리를 하지 않으면 거금을 들인 라식이 말짱 꽝이 될까봐

시력보호 차원에서 눈보호안경을 구매~~

내가 산 눈보호안경은 그냥 일반 안경처럼 생겼는데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아주 아주 맘에 쏙 드는 나의 잇 아이템이 됐다는 ㅋㅋ

눈보호안경은 처음 써 보는데 이거 참 유용하구요

눈이 나빠지기 전에 사용하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어린이용도 있다고 하니 눈보호안경 하나 장만해보세요

 

 

 

 

이거는 엑스블루 눈보호안경~~

사진이 좀 이상하게 올라가서 그렇긴한데..

이해해주시고용~~

엑스블루는 블루라이트차단으로 전문적인 회사인데요

그래서그런지 정말 시력 관리용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시력관리뿐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블루라이트가 몸에 해로운데 그걸 차단해주니까요 ㅋㅋ

 

 

 

 

여튼 저는 제품들 중 눈보호안경으로 일단 구매했는데요

집에서만 안경을 쓰고 밖에서는 렌즈를 꼈었거든요

안경쓰는게 싫었지만 눈보호를 위해 어쩔 수 없이 다시 안경 구매 ㅋㅋ

근데 전에 쓰던 안경보다 훨씬 편해서 놀랐다능

일단 가벼워서 낀지도 몰라요 ㅋㅋ

 

 

 

 

눈보호안경이라고 해서 렌즈 색상이 많이 다를 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투명한 렌즈를 사용해서 시야가 깨끗한게 아주 좋았구요

특히 컴퓨터 모니터 볼때 정말 눈이 편안하게 아주 좋더라구요

라식하고 눈이 아무래도 걱정이 됐었는데

이 안경을 끼니 맘이 편안한게 참 ^^ 맘에 들었어요~

 

 

 

 

이렇게 케이스에 잘 넣고 다니면 관리도 편하구요

아 그리고 정말 유용했던 건 바로 이 코패드~~

저걸 콧등 닿는 곳에 끼워서 쓰면 되는데요

안경이 흘러내리지 않게 잘 잡아줘서 안경 끼고 있기가 너무 편하더라구요

저는 또 눈이 좀 튀어 나온 스타일이라

안경 렌즈가 눈에 닿을 때가 있었는데

이 코패드가 있으니 눈에 닿지도 않고

안구건조도 덜해진 것 같고~ 아주 편해요^^

 

 

 

 

가끔 눈보호안경을 집에 놓고 오는 때가 있어서

이럴 때를 대비해 컴퓨터 모니터에는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을 붙이려고

또 하나 더 구매했답니다.ㅋㅋ

요새 추석이라고 엑스블루에서 이벵을 하고 있더라구요 ㅋ

저는 블루라이트 제품을 샀더니 핸드폰에 붙이는 보호필름을 줬어요 ㅋㅋ

전자파 제품도 좋은게 많던데 이번 기회에 하나 살까 생각 중 ^^

 

 

 

 

특히 저 커널형이어폰 아주 갖고 싶네여

아무래도 하나 사야겠어요 ㅋㅋ

눈보호안경 아직 없으신 분들도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하심 좋을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