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시력보호안경쓰고 눈건강 관리는 기본~

728x90
반응형

시력보호안경쓰고 눈건강 관리는 기본~

 

 

 

 

눈건강 관리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죠~

어릴 때 부터 책을 30cm이상 떨어져서 봐야하고

tv도 멀리 앉아서 보는 습관을 들이며 눈건강 관리를 해야 하는데

저는 어렸을 때 그렇게 못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라식 수술한 이제라도 눈건강을 위해 노력을 해야 겠다 싶어서

 블루라이트차단하는 시력보호안경을 쓰고 있는데요

같이 일하는 동료 후배가 계속 눈이 안 좋아진다고 하길래

큰 맘먹고 시력보호안경 하나 선물해줬습니다.

후배의 눈건강도 챙겨주는 멋진 선배죠? ㅋㅋ

이 시력보호안경 써보니 괜찮길래 자꾸 이렇게 알려주게 된다는..ㅋ^^

 

 

 

 

좋은 건 서로 알려주는게 미덕~ㅋㅋ

저는 라식을 했기 때문에 일반 시력보호안경을 착용 중인데

후배는 안경을 쓰고 다니기 때문에 클립온이라는 제품을 사줬습니다.

이건 안경에 클립처럼 끼워서 사용하는 렌즈라

기존의 안경을 바꿀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엑스블루 시력보호안경을 쓰고 있는데

여기가 블루라이트 차단으로 아주 소문이 난 곳이라

왠지 신뢰가 가는게 자꾸 여기 제품을 사게 되더라구요.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정말 좋기도 하구요^^

눈건강과 관련된 물건이니 철저한 연구와 인증이 거쳐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점에서 여기 제품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듯 ~

 

 

 

 

 

이렇게 생겼습니다 ㅋ

렌즈에 클립이 끼워져있는 형태이구요,

클립은 안경에서 빠지지 않게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서

렌즈에서 미끄러지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후배가 안경에 끼워 하루 종일 써본 결과, 실제로 미끄러짐 현상이 전혀 없어서

시력보호안경을 끼웠는지조차 잊어버릴 정도였다고 하더군요.

역시~

 

 

 

 

렌즈의 두께도 그리 두껍지 않아요.

도수가 없는 시력보호안경이지만 어떤 제품은 렌즈가 너무 투박해서

영 쓰고 다니기가 그렇던데

이 클립온은 착용하기 부담스럽지 않게 잘 설계된 느낌^^

 

 

 

 

후배 안경에 끼워봤습니다~

렌즈가 커서 보통 안경에는 왠만하면 다 맞을 것 같구요~

무게가 가벼워서 참 좋더라구요~

안경을 두 개 끼워서 쓰면 무거울까봐 걱정했는데

후배 말로 정말 이건 깃털같은 가벼움이라고.. ㅋㅋ

머야 ㅋㅋ

여튼 가벼워서 정말 시력보호안경을 안 끼운거랑 비슷하대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시력보호안경이니만큼 본 기능에 충실해야겠죠?

컴퓨터를 종일 보고 있는 후배가

요 시력보호안경을 착용하고 나서 눈이 편해졌다며 고마워했어요.

안구건조도 괜찮아진 것 같다면서

이런거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 뻔 했다고~

 

제 선물에 만족해하니 제가 더 기쁘더군요.

아무쪼록 이제부터라도 눈건강 관리 잘 하길~ ㅋㅋ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어서

시력 뿐 아니라 우리 몸의 건강을 지킬 수 있으니

아직 모르셨던 분들은 어서 구매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