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시력저하 예방하는 지문방지필름

728x90
반응형

시력저하 예방하는 지문방지필름

 

 

 

 

 눈의 소중함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만큼 중요하죠.

나이들수록 점점 건조해지고 침침해지는 눈..

시력저하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렸을 때 부터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저도 시력에 좋다는 결명자에 블루베리에 별별 음식들 다 먹으며 관리 중인데

무엇보다도 눈에 직접적인 악영향을 미치는 원인을 차단하는게 급선무겠지요.

그래서 이번에 제 아이패드에 지문방지필름을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는걸로 바꿨습니다.

지문방지필름이라고 단순히 그 기능만 있어서는 매리트가 없죠~

제가 구매한 건 블루라이트차단까지 돼서 시력저하를 막아주는 아주 좋은 필름이랍니다 ㅋ

제가 선택한 지문방지필름 한 번 보실래요?

 

 

 

 

저렇게 예쁜 눈동자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피곤하지 않게 수면도 잘 취해주고~ 눈 운동도 열심히 떼굴 떼굴~!!!

근데 부쩍 잠이 오지 않는다면 블루라이트의 영향을 생각해봐야 한다는!!

특히나 밤에 잠자리에서 핸드폰 보지 말라고 하잖아요..

그게 액정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때문이랍니다.

하지만 일을 하다보면, 또 연인과 톡을 하다보면

그게 잘 안지켜질 때가 많죠~

그래서 필요한 것!! 바로 블루라이트차단필름~~!

저는 액정을 깨끗하게 보호하기 위해 블루라이트차단 지문방지필름으로 구매했답니다.

 

 

 

 

엑스블루는 국내에서 블루라이트를 최초로 연구하기 시작했다고 해요.

그런 업체라면 믿고 구매할 수 있겠죠? ㅋ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딱 필요한 것들만 모여 있어요.

지문방지필름 붙이는건 설명서보고 하시면 되니 어렵지 않습니다.

 

 

 

 

다른 필름 붙이는 것과 동일해요. ㅋㅋ

근데 붙이다 보면 이렇게 기포가 들어가잖아요~

이건 스퀴지로 밀어주면 아주 잘 빠지니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지문방지필름이라 필름 색상이 약간 어두운데 그래도 액정 색상에는 변화가 없더라구요.

오히려 너무 따갑게 밝지 않아서 눈이 편안한게 전 만족스러웠답니다.

 

 

 

 

 

보니까 블루라이트가 비만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던데..

여성분들은 특히나 이 블루라이트차단필름이 필수이겠어요 ㅋ

물론 저에게도 이 필름은 꼭 필요하구요 ㅎㅎ

지문방지필름은 약간 색상이 어둡고 눈부심방지필름은 좀 희뿌연 색상이라고 하네요.

근데 둘 다 화면 색상에는 지장이 없으니 아무거나 써도 괜찮을 듯 ㅋ

 

 

 

 

 

제가 써본 지문방지필름 중 이게 가장 낫다는 생각을 한건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아서이기도 했어요.

다른건 조금만 긁혀도 금이 확 가는데

이건 가방에 그냥 쑤셔 넣고 다녔는데도 깨끗하더라구요 ㅋㅋ 와우~~!!

시력보호도 되고 아이패드 보호도 되고~

너무 좋네요 ㅋ

 

 

 

 

터치감도 부드러운게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저건 먼지제거스티커인데요, 붙이다가 먼지 들어가면 저걸로 뜯어내면 돼요

깔끔하게 잘 붙일 수 있는 아이템들~~ ㅋㅋ

어떤 필름은 또 잘 떼어져서 골치 아프던데

이 지문방지필름은 접착력도 좋고 아주 잘 쓰고 있네요

아이패드 있으신 분들은 이 필름쓰심 만족하실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