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후회없는 커널형이어폰, 음질과 기능을 동시에~

728x90
반응형

후회없는 커널형이어폰, 음질과 기능을 동시에~ 

 

 

 

 

 

음악 많이 들으시는 분들은 이어폰 선택에 신중을 기하시죠~

저도 음악을 자주 듣는 편이라 이어폰살 때는 꼼꼼히 따져보고 사는 편인데요,

저는 헤드셋보다는 커널형이어폰이 편해서 항상 커널형으로만 구매합니다.

잘 들리는지 매장에서 꼭 다 뜯어서 확인하고 사는 버릇이 있는데.

지인이 괜찮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한 커널형이어폰이 있어서

처음으로 이어폰을 온라인으로 구매해봤네요.

내심.. 다시 반품할 생각으로 걍 질렀는데

근데 이게 왠일입니까..

들어봤는데 음질도 괜찮고 심지어 전자파차단까지 된다고 하더라구요.

기능성이라 별로 기대 안했는데 음질 이 정도면 아주 만족스러운 것이~

온라인으로 첫구매한 커널형이어폰,  성공!! ㅋㅋ

 

 

     

 

 

제가 구매한건 aircom의 A1제품인데요

지인이 이걸 사용한다고 하길래 저도 그냥 이걸로 샀죠.

뭐가 그렇게 좋아서 저렇게 강력히 소개를 하나 싶어 사봤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ㅋㅋ

특히 중요한건 이 이어폰은 전자파차단 기능이 있는 커널형이어폰이라는 사실~

기능성이면 음질은 별로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거 이거 진짜 물건인 듯 ㅋ

 

 

 

 

먼저 이 커널형이어폰의 가장 큰 장점이자 제가 젤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바로 음질인데요,

소리가 깊고 풍부한 느낌이라고 할까?

다른 이어폰보다 오히려 더 좋은 것 같더군요.

음질의 비결은 바로 airtube~

일반 이어폰과는 다르게 줄이 튜브 형태더라구요.

 공기가 채워진 튜브를 통해 소리가 전달되니 더 풍부한 사운드가 가능한 듯.

라이브 음악 들을 때도 현장감있는게 만족스러웠어요. ㅋ

 

 

 

 

인 이어 디자인이라 귀에 쏙 들어가는게 거추장스럽지 않고 좋았어요.

디자인도 메탈스러운게 깔끔하구요

이어캡 부분도 너무 크지 않아서 전 좋더라구요.

주위 소음이 잘 잡혀서 음악에 집중할 수 있고~

지금까지 써왔던 커널형이어폰 중 1순위임..ㅋ

 

 

 

 

이거는 제가 산 거랑 다른 A5제품인데요,

참고삼아 사진 하나 올려드립니다.

이건 나무 형태의 디자인이에요,

이거 살까 저걸 살까 진짜 고민하다가 골랐는데

이것도 사실 갖고 싶다는 ㅋ

커널형이어폰 선물할 때 이거 사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고급스러운게 괜찮을 것 같아요

 

 

 

 

튜브와 케이블을 연결하는 스피커입니다.

이 스피커를 거쳐서 사운드가 전달이 되는 방식인데요

이것 때문에 음질도 더 잘들리고, 전자파차단도 가능한거죠.

다른 일반 커널형이어폰의 1/13 정도라고 하니

건강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거!!

 

 

 

 

당연히 통화도 되구요.

케이블이 패브릭이라 단선될 염려가 없다는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선되서 고장나는 커널형이어폰이 너무 많았거든요. ㅠㅠ

요건 그럴 염려도 없고 진짜 오래 쓸 수 있을 듯 ㅋㅋ

음질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커널형이어폰~

앞으로 이것만 쓸 것 같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