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노트북 시력보호필름 부착 완료

728x90
반응형

노트북 시력보호필름 부착 완료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에는 이미 시력보호필름이 붙어 있구요 ㅋ

동생이 이번에 새로 노트북을 구매했는데

여기에 시력보호필름을 붙여줬습니다 ㅋ

노트북보호필름은 제가 쓰고 있는 엑스블루 제품인데요,

동생이 큰 맘먹고 산 노트북도 보호할 겸,

또 동생의 시력도 보호해줄 겸~

여러 가지로 좋은 시력보호필름이니 얼른 사서 붙여줬답니다~

 

 

 

 

이번에 산 노트북은 신상은 아니구요

좀 이전 버전인데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그냥 이걸로 구매했어요

아티브북4인데 디자인은 깔끔하더라구요ㅎㅎ

이제 이 이쁜 노트북에 시력보호필름을 붙여줄 차례~

 

 

 

 

배송은 진짜 빨리 왔답니당~

작은 박스에 담겨서 왔는데요

포장도 어찌나 꼼꼼히 해줬는지 아주 맘에 들었어요

시력보호필름으로 역시 믿을 만한 곳은 이 회사인 듯 ㅋㅋ

포장 뿐 아니라 제품 자체가 퀄리티있거든요

써보서 아주 잘 압니다 ㅋ

 

 

 

 

박스에 또 박스에~

이렇게 잘 포장되어 와서 필름이 상할 염려는 전혀 전혀 없구요~

이제 개봉 개봉~~

동생은 제가 시력보호필름 붙이는 걸 못봐서

어떻게 붙이나 궁금해하더라구요 ㅋ

어려울 거 하나 없는데 말이죠~

 

 

 

 

제품에 두개의 설명서가 함께 오는데요,

하나는 블루라이트에 대한 정보, 또 하나는 전자파에 대한 팜플렛이었어요

라인업을 다 볼 순 없구요, 제품 기술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몇개의 제품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여기 전자파 제품도 쓰고 싶은게 많은데..

블루라이트차단이 확실한 만큼 전자파도 딱 잡아줄 것 같아요

시력보호필름 구매할 때 같이 살걸 ㅠㅠ

 

 

 

 

요게 시력보호하는 노트북 필름~!!

역시나 스퀴지와 천, 먼지제거스티커가 함께 왔어요

보호필름이라 약간 색상이 어두운 듯 한데

화면 색상에는 전혀 문제 없답니다.

이게 블루라이트를 40%가량이나 차단해주니

시력 저하 예방은 물론 불면증이나 우울증도 걱정 없다능~~

 

 

 

 

사진이 제대로 안나온게 흠이군요..ㅠㅠ

붙이는건 간단해요~

1번 필름면을 노트북 모니터에 붙여주고

기포가 생기면 스퀴지로 밀면 되구요

마지막으로 2번 필름을 떼어주면 끝~~!!

이 노트북 시력보호필름은 반사 방지도 돼서 화면 볼 때 한결 편하답니다

동생도 붙이고 나서 아주 만족해했어요.

 

 

 

 

사실 아티브북4는 모니터 자체가 번쩍 거리는 재질이 아니어서

반사가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요 부분은 별로 차이가 없었는데

중요한건 역시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준다는 사실이겠죠~

그리고 소중한 모니터에 기스나면 안되는데

벌써 지문묻고 잘 안 닦이고 상태가 영...ㅡㅡ

그런 부분에서도 요 보호필름은 필수 필수~

 

 

 

 

전보다 훨씬 깔끔하게 모니터를 관리할 수 있겠군요 ㅋㅋ

동생의 건강을 지켜주는 노트북 시력보호필름~

이제 이건 필수품입니당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