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모니터보호필름은 조카의 시력보호 필수 아이템

728x90
반응형

모니터보호필름은 조카의 시력보호 필수 아이템

 

 

 

 

 

조카가 모니터보호필름도 없이 그냥 모니터를 보고 있는 것을 발견!!

조카의 시력보호를 위해 모니터보호필름을 사서 붙여줬습니다.

눈건강이 얼마나 중요한데 컴퓨터를 그냥 쓰고 있나..

모니터보호필름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아무래도 써본 결과 가장 좋은 걸로 사주는게 안심이 되잖아요.

요건 제가 입증할만한 제품이기에 믿고 구입~!!

 

 

 

 

엑스블루가 블루라이트를 국내 최초로 도입해서 연구하기 시작했으니

이보다 더 믿음직한 회사는 없으리라는 판단에

구매해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정말 쓰면 쓸수록 맘에 드는 제품들이에욧

특히 모니터보호필름은 여러 모로 매리트가 있어서 맘에 들었다는 .

 

 

 

 

기본적으로 블루라이트 차단이 되니까 건강 걱정 안할 수 있다는 점이 최고 장점

어린이는 특히 눈건강 뿐 아니라 여러모로 면역력이 약해서

건강을 조심해야 하잖아요

블루라이트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여러 질병을 예방할 수 있으니

모니터보호필름은 가히 필수가 아닐 수 없다는

 

 

 

 

모니터보호필름을 깔끔하게 붙일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들

먼지제거스티커ㅇ와 스퀴지~~

극세사 천도 들어 있답니다.

모니터를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 모니터엔 필름이 필수인데

이왕 붙이는거면 건강 관리까지 할 수 있는걸로 붙이는게 좋죠

 

 

 

 

색상이 좀 어두운가 걱정했는데

모니터에 붙이니 전혀 색상에는 문제 없었어요.

모니터보호필름 붙이고 오히려 눈이 편해졌다면서

조카가 좋아하더라구요.

시력보호안경도 하나 사줄까 생각중 ㅋ

 

 

 

 

가족이 같이 쓰는 컴퓨터이니 모니터보호필름은 필수 필수~~

이게 스크래치도 잘 안나고 좋더라구요.

모니터도 오래 쓸 수 있고 일석 이조네요

글구 빛 반사 방지 기능도 있어서 창문 옆에 있을 때도

아주 편하게 모니터를 볼 수 있답니다.

 

 

 

 

붙이면서 기포가 생기면 스퀴지로 밀어버리면 끝~

붙이는데 요령이 없어서 스퀴지는 진짜 유용하게 잘 썼네요 ㅋ

요 모니터보호필름은 사무실이랑 집이랑 다 붙였답니다.

블루라이트로 인해 불면증이나 우울증이 올 수 있으니

건강을 위해 요 보호필름은 꼭 꼭 필요한 듯

 

 

 

 

모니터보호필름은 한 번 붙이면 컴퓨터 고장나서 못 쓸 때까지 쓰잖아요

그러니 처음부터 좋은 제품을 붙이는게 이득이라는 생각입니다.

조카가 컴퓨터할 때 이제 안심할 수 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