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시력보호안경, 자녀의 눈 건강을 위해 준비했어요

728x90
반응형

시력보호안경,  자녀의 눈 건강을 위해 준비했어요

 

 

 

 

 

늦게 결혼해서 가진 아이라

혹시나 어디 아프진 않을지 항상 노심초사하게 되는데요

애지중지 키우며 세월이 흘러 아이가 벌써 초등학교 1학년입니다.^^

볼 때마다 어찌나 신기한지..

우리 아이를 위해서라면 뭐든 해주고 싶은데요,

이번에 친구가 시력보호안경을 딸에게 사줬다고 하길래

당장 그게 뭐냐고 물어봤더랬죠 ㅋㅋ

듣자하니 시력이 나빠지기 전에 보호해주는게 시력보호안경이라고 하더라구요

울 아이가 아직 시력은 좋은데 나빠지지 않게 하기 위해

저도 시력보호안경을 당장 구매했습니다.

 

 

 

 

보니까 어른용도 있더라구요.

살까 하다가 그냥 아이 시력보호안경만 샀는데

생각해보니 부모도 건강해야 자식을 잘 키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희 부부 안경도 하나씩 사려구요 ^^

일단 먼저 구입한 아이 안경부터 보여드릴게요

 

 

 

 

 

어린이용 시력보호안경인데도 아주 디자인이 다양하고 이쁘더라구요

분홍색, 파랑색 아주 색깔도 여러가진데

울 아이는 파란색을 좋아해서 블루로 구입~

이 보호안경이 좋은 점은 바로 블루라이트가 차단된다는 사실때문이에요

블루라이트가 얼마나 안 좋은지 저도 이번에 알게 됐는데

시력 저하 말고도 주의력결핍행동장애까지 불러 일으킬 수 있다고 하네요.

어머.. 이런걸 ..몰랐으면 어쩔 뻔 했어.. ㅠㅠ

 

 

 

 

 

특히 8살부터 10살 까지는 한참 성장기라

이 시기에 블루라이트는 어른이 받는 영향보다 훨씬 높다고 하더군요..

울 아이 건강을 위해 시력보호안경 진작에 사줬어야 했는데 말이죠. ㅠㅠ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얼른 구매하시길~

이거 초등학교 4~5학년까지 쓸 수 있다고 하구요,

또 착용감도 좋아서 아이가 불편해 하지 않는게 맘에 들었어요.

안경 안 써본 아이라 시력보호안경을 제대로 쓰고 다닐지 걱정했는데

가볍고 편해서 잘 끼고 다녀 안심 안심^^

 

 

 

 

 

그냥 패션안경처럼 디자인이 이뻐서 아이가 좋아하네요^^

 이게 일본과 국내 인증기관에서 효과를 검증받았다고 하니

믿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아이 건강과 직결되는 거니까 아무거나 쓸 수 없잖아요.

게다가 여기 엑스블루 업체는 블루라이트 차단 제품을 전문으로 한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갔어요.

시력보호안경 말고도 보호필름도 있고 여러가지 있던데

이 기회에 다 사야겠어 ㅋㅋ

 

 

 

 

 

투명하고 깨끗한 렌즈라 사용하기에 불편하지 않아서 좋겠더군요.

아이가 컴퓨터 볼 때도 이제 안심할 수 있겠어요^^

시력보호안경인데 디자인, 착용감 어느 것 하나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없네요

전자파 차단 제품도 판매하던데

괜찮은 것들이 많아 지금 고르고 있는 중입니다^^

함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