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블루라이트차단 보호필름이 좋은 이유

728x90
반응형

블루라이트차단 보호필름이 좋은 이유

 

 

 

 

태블릿을 사용한지는 아주 오래 됐는데요

기존에 붙이던 보호필름이 기스가 너무 많이 나서

이번에 새로 보호필름을 장만했습니당

바로 블루라이트차단 보호필름인데요

블루라이트차단으로 확실히 효과를 본 엑스블루에서 구매했죠 ㅋㅋ

믿고 쓰는 요기 제품 ㅋㅋ

보호필름은 정말 여기 제품이 갑이에요 ㅋ

 

 

 

 

태블릿에 붙이는 보호필름은 두 종류인데요

눈부심 방지랑 지문방지 필름이 있습니다.

전 눈부심 방지 필름으로 구매했어요

밖에서 사용할 때 눈부신게 자꾸 신경 쓰이더라구요

블루라이트차단으로 시력 보호도 되고 눈부심도 방지하고 ㅋ

솔직히 이만한 필름은 못 본 것 같아요

전에 쓰던 거랑 너무 비교가 돼서 ㅋ ㅋ 

 

 

 

 

일반 보호필름은 시력에 도움도 안되고..

기스도 너무 잘 나더군요..

근데 이 필름은 표면 강도가 높아서 기스도 정말 잘 안나고~

특히나 블루라이트차단기능 때문에 시력 보호도 되고

또 비만도 예방하고 ㅋ

블루라이트가 비만을 일으키는 원인 중 하나라는 말 듣고 얼마나 놀랐는지 ..

글구 불면증의 원인이 된다고도 하더라구요

멜라토닌 분비를 감소시킨대요..

이거 .. 그냥 방치하시렵니까 .. ㅡㅡ

 

 

 

 

나이 들면서 건강을 생각하게 되는데

미리 미리 안 좋은건 차단하고 예방을 해야죠~

예방이 최선입니다~!!

그래서 컴퓨터건 tv건 엑스블루 보호필름으로 아주 도배를 해버렸다는 ㅋㅋ

블루라이트는 저리 가랏 ㅋ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대요

액정에서 나오는 빛에 의해 피부가 안 좋아질수도 있다는 사실 모르셨죠??

저도 몰랐어요 ㅡㅡ 이제 알게 됐는데

자외선A가 방출돼서 피부노화를 일으킨다네요

근데 요 보호필름은 자외선도 차단한다고 하니~

이런 효자 필름이 다 있나 ^^ ㅎㅎ

 

 

 

 

건강도 피부도 시력도 보호하는 보호필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필템입니당

글구 터치감이 다른 필름이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부들 부들~~ 넘기는 손 맛이 예술임 ㅋㅋ

액정 화질에도 변함이 없고

눈 아프지 않게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이런 보호필름은 안 사면 후회함..

일주일 써보고 솔직한 느낌을 적는 후기이니 믿으셔도 돼요~

한 번 사는거 좋은 걸로 사야 나중에 후회 안함 ㅋㅋ

이거 보고 어디서 샀냐고 하도 물어봐서

아예 정보를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