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찜했던 가성비 좋은 커널형이어폰 도착!!

728x90
반응형

찜했던 가성비 좋은 커널형이어폰 도착!! 

 

 

 

 

 

지난 번에 커널형이어폰 찜했던 아이 있었잖아요!

사전 예약했었다는 커널형이어폰!

드디어 도착 도착~~

기다리고 기다리던 커널형이어폰을 받으니

이렇게 심쿵할 수가 ㅋㅋ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예쁘고 음질이 좋아서

완전 200퍼 만족 중인 저의 가성비 좋은 커널형이어폰 소개합니당~

 

 

 

 

크크~ 색상도 너무 이쁘죠?

핑크색을 좋아라하는 저로서는 일단 디자인에 만족~!!

저 심상치 않은 라인의 자태~ ㅋㅋ

다른 이어폰과는 차별화된 기능성 커널형이어폰 답게

외관도 우월 그 자체입니다

너무 좋아하는거 아냐..ㅋ

 

 

 

 

박스 뒷 면에 보면 이 커널형이어폰의 장점이 적혀 있어요

다른 이어폰과 어떻게 다른지 한 눈에 딱 알 수 있죠~

일단 에어튜브 방식을 사용해

기존 이어폰과는 비교가 안되는 음질과 기능을 자랑하는군요

밑에서 더 자세히 포스팅하는걸로 하고~

글구 이어버드가 자석인 점, 시큐어 핏을 여분으로 동봉한 점 등이

이 이어폰의 메리트라고 적혀 있습니다요~

 

 

 

 

박스를 뜯으니 짜잔~~

핑크색 투명한 에어튜브가 보이는군요~

다른 이어폰은 그냥 케이블인데 반해

이 A3 커널형이어폰은 특수한 에어튜브 방식을 적용해서

소리가 튜브를 타고 진동하며 더 깊은 울림이 일어나도록 설계되었어욤

확실히 음질이 다른 이어폰보다 낫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이어폰과는 다르게 케이블에 동그란 스피커가 장착이 되어있는데요,

이 스피커를 타고 에어튜브가 연결되어 있죠?

이건 바로 전자파차단 기능을 위해 설계된 디자인이라고 해요~

다른 일반 이어폰에서는 전자파가 어마 어마하게 나온다고 합니다.

이 커널형이어폰은 다른 이어폰 전자파의 1/13 수준이라고 하니

건강을 위해서도 꼭 써야하는 아이인 듯 ㅋ

 

 

 

 

귀에 꼭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꺾인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서

귀에 꽂으면 잘 안빠집니다 ^^

이거 진짜 메리트인 것 같아요

이동할 때 줄이 걸려서 이어폰이 귀에서 확 빠져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었거든요

근데 이건 디자인 자체가 귀에 쏙 꽂히도록 만들어졌을 뿐 아니라

여분으로 들어있는 시큐어 핏으로 귓구멍에 딱 맞게 착용하니

잘 빠지지 않게 되는거죠~ㅎㅎ

귀에 딱 맞는 이어캡이라 소음도 확실히 차단되고~

정말 맘에 드는 커널형이어폰임담 ㅋㅋ

 

 

 

 

운동할 때 줄이 덜렁거려서 진짜 불편했었는데

이렇게 클립으로 옷에 고정시킬 수 있어 활동할 때 편리하구요

온오프 스위치랑 마이크도 당연히 달려 있어서

커널형이어폰 꽂고 통화도 가능합니당 ㅋ

전자파차단도 되고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음질도 좋고~

이런 이어폰이 이 가격이면 진짜 가성비 좋은 이어폰인듯 ㅋ

 

 

 

 

커널형이어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이렇게 이어헤드를 붙여서 목에 걸고 있으면 돼욤 ㅋㅋ

자석이라 헤드가 딱 붙거든요 와우~!!!

이어폰 땅에 끌고 다니지 않아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듯 ㅋㅋ

전에 쓰던 이어폰은 길 걷다가 보면 어느샌가 질질 끌려 오고 있더라구요 ㅋㅋ 

가방에 넣은 줄 알았는데 빠져서 내가 막 발로 밟고..ㅠㅠㅋ

그런 점에서 요 이어버드 정말 유용해욤

간지도 나고 ㅎㅎㅎ

이 커널형이어폰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으셔서

밑에 따라 가시라고 살짝 알려드릴게욤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