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노트북보호필름 붙이고 야외 근무 이상무~

728x90
반응형

노트북보호필름 붙이고 야외 근무 이상무~

 

 

 

 

ㅋㅋ야외근무라 ㅋㅋ

업무시간에 야외근무하면 오죽 좋겠습니까만..

남들 다 쉬는 한글날 저는 야외에서 근무를 했습니다.ㅠ

우울한 기분을 업시키기 위해 카페로 이동~

마침 친구가 주문해준 노트북보호필름이 도착을 해서

얼른 붙인 후 가지고 나갔더랬죠~ㅎㅎ

노트북보호필름을 붙이니 그 전보다 훨씬 눈부심도 덜하고 아주 좋더라구요

실내에서는 잘 몰랐을 뻔 했는데 밖에서 노트북보호필름의 가치를 더 많이 깨닫게 됐다는 ㅋ

 

 

 

 

요게 총알같이 배송된 노트북보호필름 ㅋ

상자에 꼼꼼히 포장되어 도착했는데요,

친구가 노트북에 보호필름 꼭 붙여야 한다면서

저에게 선물을 해준 것이랍니다

좋은 친구를 뒀죠~ ㅋ

 

 

 

 

노트북이나 컴퓨터에서 방출되는 블루라이트가 몸에 얼마나 해로운지 아냐며

거의 30분 동안 주구장창 설교를.. ㅡㅡ

들을 땐 좀 지루했지만

절 생각하는 친구의 마음이 너무 고맙더라구요.

글구 블루라이트가 얼마나 위험한건지도 새삼 깨닫게 됐구요

이게 시력만 나빠지게 하는게 아니라

호르몬 분비 이상도 가져와서 불면증에 우울증에

각종 질병을 유발시키는 원인이 되더라는.. ㅠ

노트북보호필름 말고 다른 제품도 사야겠어요 ㅋ

 

 

 

 

집으로 도착한 노트북보호필름을 열어봤는데

불투명한 보호필름과 함께 부착시 사용할 부속품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보호필름은 색상이 그렇게 많이 어둡지 않아서

화면 색상에는 지장이 없답니다 ㅋ

요 필름은 노트북 사이즈에 맞게 구매 가능해요~

 

 

 

 

일단 노트북 모니터를 깨끗이 닦을 수 있는 극세사 천이 함께 들어 있어요.

그간 보호필름을 붙이지 않고 노트북을 사용했기 때문에

더러워진 모니터를 닦느라 애 좀 먹었답니다 ㅋㅋ

보호필름을 붙이니 모니터도 보호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더군요

핸드폰엔 보호필름을 꼭 붙였었는데 왜 노트북엔 붙일 생각을 못했지? ㅋㅋ

이왕 필름 붙일거면 블루라이트가 30%나 차단되는 요 노트북보호필름을 붙이는게

훨씬 이득이라는 생각~

 

 

 

 

핸드폰에 보호필름 붙일 때도 혼자 못 붙여서

매장 직원에게 붙여달라고 했었는데

노트북보호필름을 어떻게 혼자 붙이나 걱정했었거든요

근데 요 스퀴지가 있어서 전문가처럼 붙일 수 있었다는 ㅋ

기포가 생기면 이걸로 밀어내면 끝이거든요 ㅋㅋ

간단하게 전문가의 손길로 변함 ㅋㅋ  

 

 

 

 

혹 붙이고 나서 먼지가 들어간 걸 발견했다면???

먼지제거스티커로 떼어 내면 되니 걱정 마셈ㅋㅋ

저도 이거 아주 유용하게 썼네요

그렇게 노트북보호필름을 붙이고 사용해보니

빛 반사 방지 기능이 있어서 밖에서도 편안하게 모니터를 볼 수 있어 좋았구요

무엇보다 블루라이트가 차단되니까 안심이 되는게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 ㅋㅋ

눈도 너무 편했구요 ㅋ

글구 모니터에 스크래치가 잘 안나서 좋았어요

다른 필름보다 훨씬 표면 강도가 높은 듯 ㅋ

 

 

 

 

카페 창가에 앉아서 근무해보니 노트북보호필름의 가치를 확연히 알 수 있었어욤  

그 전보다 훨씬 눈이 편한게 , 보호필름 안 붙이고 어떻게 사용했나 싶을 정도?ㅋ

거의 하루 종일 모니터만 들여다보고 있었는데 눈이 시리지 않아 좋더군요~

고마운 친구에게 저도 선물 하나 해줘야겠어욤 ^^

 

 

 

 

친구 녀석이 좋아할만한 선물 ㅋㅋ

이번에 핸드폰 바꿀 예정인 친구에게

핸드폰 액정에 붙일 보호필름 선물해주려고

홈피 들어갔더니 오~

아이폰6출시기념으로 1+1 이벵을 하고 있더라구요~!!

친구거 사면서 제 보호필름도 바꿀 수 있게 됐다능~!!

사실 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