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컴퓨터 화면보호필름 사용 후 느낌

728x90
반응형

컴퓨터 화면보호필름 사용 후 느낌 

 

 

 

 

워낙 눈이 건조한 편이라 저는 이미 컴퓨터 화면보호필름을 사용 중인데요

회사 동료가 이번에 라섹 수술을 하고 시력 관리 중이라고 해서

컴퓨터에 화면보호필름을 붙여줬답니다.

같이 일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고생을 함께 하는 처지이니

눈 피로도가 얼마나 심할지는 익히 알고 있는 바,

라섹 수술 후 관리를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한거죠. ㅋ

확실히 화면보호필름을 부착하니 그 전보다 낫다며 고마워하더군요~

이럴 땐 참 착한짓을 많이 하고 싶어진다는 ㅋㅋ

 

 

 

 

제가 사용하는 엑스블루에서 화면보호필름을 구매했습니다.

기능 좋은 거야 제가 써봐서 잘 알죠~

솔직히 이런 기능성 필름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사야 한다는게 제 소견~

시력을 보호하기 위한 제품이라면 특히나 더 신경써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블루라이트도 그렇고 차단되는 것도 그렇고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입증되지 않은 제품은 사기가 꺼려 지는게 사실이잖아요.

그런 점에서 엑스블루 제품은 확실히 경험을 해봤기 때문에

이렇게 믿고 계속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블루라이트를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 연구한 업체라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시력보호안경부터 화면보호필름까지~

저희 가족들 모두 요기 제품을 애용하고 있네요 ㅋ

 

 

 

 

화면보호필름 붙일 때 유용하게 사용되는 스퀴지와 먼지제거스티커입니다~

여러번 붙여봤지만 어째 붙일 때마다 이렇게 엉성한지 ㅋㅋ

그래도 요 아이들이 있으니 깨끗하게 붙이는 건 문제 없음~!

 

 

 

 

사무실 동료 컴퓨터에요~

화면을 깨끗하게 사용해서 거의 새 것과 다름이 없네요~

모니터도 보호하고 라섹한 눈도 보호하는 화면보호필름을 붙일 시간~^^

이 필름은 표면강도가 높아서 스크래치도 잘 안나기 때문에

깔끔한 여성분들에게도 필수 아이템인듯 ㅋ

 

 

 

 

그래도 얼룩 덜룩 지문이 막 묻어 있네요

이제 화면보호필름을 붙이면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겠죠?^^

이 보호필름은 일반 보호필름과 달리 컴퓨터만 보호하는게 아니라

블루라이트를 안전하게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시력 저하를 막아주고

더 나아가 블루라이트로 인해 생길 수 있는 각종 질병으로 부터 보호해주는

안전 아이템이랍니다~

 

 

 

 

블루라이트가 얼마나 안 좋은지는 뉴스에 요새 많이 나오더라구요.

동료도 그 뉴스를 보고 화면보호필름의 중요성을 더 느끼게 됐다면서

저에게 고맙다며 밥도 사줬어요 ㅋㅋㅋ

블루라이트에 많이 노출되면 불면증에 비만도 올 수 있다니

여성분들에게는 이 보호필름이 필수가 아닐 수 없겠다능~

 

 

 

 

화면보호필름을 붙이고 기포가 생기면 이렇게 스퀴지로 밀어주면 됩니다.

아주 쉽죠? ㅋㅋ

이 필름이 빛반사 방지 기능도 있어서 창가 쪽에 앉는 사람에게 참 좋더라구요~

바로 제 자리~~ㅋㅋㅋ

제 뒷쪽에 창문이 있어서 정오 쯤 되면 빛이 장난아니게 들어오거든요..

화면이 잘 안보일 정도로..ㅡㅡ

근데 이 보호필름을 붙이니 반사도 전보다 덜 되는게 눈도 편하고 화면도 잘 보이고~

아주 좋아 좋아~~

 

 

 

 

이 친구는 창가 쪽은 아니지만 형광등 빛 반사가 안되는 걸로도 아주 만족스러워했어요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다고 하니 더 좋아하더군요~

모니터도 깨끗하게 보호하고

건강도 지키고~

확실히 컴퓨터 화면보호필름을 붙이니까 눈도 덜 피로한 것 같다고 하네요

역시 나만 느끼는게 아니었어 ㅋㅋ

선물 대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