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으로 망막손상 예방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으로 망막손상 예방

 

 

 

 

 

근래에 스마트폰 블루라이트에 관한 얘기들이 속속 귀에 들리면서

주변에 블루라이트 차단에 관해 그렇게 주의를 줬던 걸 내심 뿌듯해하고 있습니다. ㅋㅋ

블루라이트 차단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인식을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은데

스마트폰 블루라이트가 망막손상에 치명적인 요인이 된다는걸 안다면

아마 그냥은 스마트폰을 볼 수 없을겁니다.

망막손상을 예방하기 위한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방법~

제일 간단하고 효과적인건 바로 차단 필름을 붙이는 일일 거에요~

 

 

 

 

 

이건 제 친구놈 핸드폰입니다

노트3인데요, 아직도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을 붙이지 않고

그냥 일반 보호필름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시력 보호를 위해, 그리고 건강 관리를 위해

제가 손수 선물을 사서 붙여줬습니다~

이번에 엑스블루에서 행사를 하고 있거든요 ㅋㅋ

 

 

 

 

홈피에서 떠왔습니당 ㅋㅋ

이런 반가운 소식을 저만 알고 있을 순 없죠~ ㅋㅋ

저는 모바일로 구매해서 텀블러를 받았답니당 ㅋㅋ

친구에게 선물도 하고 저도 선물 받고 ㅋ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은 안타깝게 행사 목록이 아니어서

보호필름은 덤으로 받지 못했지만

이번 기회에 전자파 제품도 싸게 살 수 있으니 이번에 폰 파우치도 하나 살까 벼르고 있네요 ㅋ

 

 

 

 

이게 바로 이번에 구매하고 받은 텀블러입니당~ ㅋ

빨간색으로 아주 예쁜 텀블러에요~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구매하실 분들은 모바일로 사시면

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ㅋㅋ

모니터, tv, 노트북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사시는 분들은

핸드폰 보호필름을 준다고 하니 제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줘야 겠어요

전 이미 컴퓨터에도 노트북에도 다 붙인 상태라서~ ㅋ

망막 손상을 예방하기 위해 이런 수고는 해줘야한다는거~!

 

 

 

 

이게 바로 스마트폰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필름입니다.~

보통 필름과는 차원이 다르죠~

망막손상을 예방하고 심지어 블루라이트로 인해 올 수 있는 비만이나 우울증도 예방이 되는

정말 똑똑한 필름~!

ㅋㅋ 무슨 장사꾼같자냐..

제가 써보고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소개해주고 다닌답니다.

 

 

 

 

뉴스보니 스마트폰 블루라이트의 영향에 대해 꽤 자세하게 나왔더라구요.

모르던 친구도 그거 보고 경각심을 갖게 됐다고 할 정도로 ~

쥐로 실험을 했는데 블루라이트로 인해 망막세포가 80%나 손상이 됐다네요.

그리고 멜라토닌 분비도 감소가 돼서 불면증이 올수도 있답니다.

이런 위험한 블루라이트 차단 안하실건가요..ㅜ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이라 약간 짙은 색상입니다.

근데 액정 색상에는 무리가 없어요

오히려 너무 따갑지 않아서 화면을 볼 때 눈이 한결 편하답니다.

친구도 보고 너무 어두워질까봐 걱정했는데

막상 스마트폰에 붙이고 나니 그렇지 않아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기스도 잘 안나서

덤벙거리는 칭구에게 아주 딱인 선물이었습니다. ㅋ

 

 

 

 

붙이기 전인데요

필름 붙이기 전이라 지문도 잘 묻어 나고 지저분한게 별로였어요

전에 쓰던 필름도 싸구려라 여기 저기 기스가 나서..ㅜㅜ 안습~

글구 스마트폰 블루라이트로 인해 고혈압이나 당뇨도 올 수 있다는거~

생채 리듬에 혼란을 주기 때문인데요,

스마트폰 지저분한 것 보다 내 건강에 위협적인게 더 무셔~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이 얼마나 중요한지 친구가 듣고 절실히 깨달았다며 고마워하네요 ㅋㅋ

 

 

 

 

색상 출력에 아무 문제 없죠?

자외선 차단 필름 역할도 한답니다~

액정에서 나오는 자외선때문에 피부 노화가 온다는거 모르셨죠>? ㅡㅡ

스마트폰 블루라이트도 차단해야 하지만

이 자외선도 꼭 차단해야 한다는거 잊지 마시길~~

두가지 기능을 동시에 가진 보호필름~~

이 정도 가격에 이만한 기능이면 진짜 저렴한 것 같아요 ^^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이 기회인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