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IT제품

항균기능이 포함된 아이패드에어 눈부심방지필름

728x90
반응형

항균기능이 포함된 아이패드에어 눈부심방지필름  

 

 

 

 

 

 

아이패드에어를 사용한건 꽤 오래 됐는데

처음 살 때 같이 구매했던 보호필름이 너무 더러워서

새걸로 교체~~

이번에는 그냥 일반적인 필름보다 눈을 보호할 수 있는 눈부심방지필름으로 바꿨어요

일단 눈에 좋지 않은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기능은 기본이구요

밖에서 아이패드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빛이 반사되면 눈이 따가워서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장만한 눈부심방지필름~

근데 여기에 항균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다고 하대요~ ㅋㅋㅋ

필름 하나에 기능이 참 많다~~ ㅋ

제가 쓰고 있는 요 항균 눈부심방지필름 보실래요 ?

 

 

 .

 

제 아이패드에어이구요.

저는 지문방지보다는 눈부심방지필름이 더 필요해서 이걸로 골랐어요/.

엑스블루에서 아이패드용으로 이 두가지를 판매하거든요.

근데 눈부심방지용은 항균기능도 있길래 걍 이걸로 샀습니다. ㅋ

배송 완전 총알 ㅋㅋ

 

 

 

 

엑스블루가 블루라이트 차단으로 꽤 많이 알려져 있잖아요.

근래에 신문보다가 스마트폰푸른빛이라고 해서 유해성에 대해 보도됐던데

그거 보고 더욱 엑스블루 제품을 애용하게 됐죠 ㅋㅋ

여기서 파는 모든 보호필름은 블루라이트가 차단된다는거!!

일단 그건 기본이고 거기에 제 눈을 시리게 하지 않을 요 눈부심방지필름!

당연히 무광택이어서 눈이 아주 편합니다.ㅋ

 

 

 

 

 

눈부심방지필름이어서 그런지 색상이 약간 흰색이더라구요.

근데 화면이 뿌옇게 보인다거나 하진 않아요.

오히려 눈부심이 없고 빛반사가 안되니까 눈이 정말 편했어요

화면 색상도 또렷하게 잘 보이는데 말이죠

왕졍 신기~~ㅋㅋ

그리고 요새같이 바이러스 위협이 강한 때에는

항균이 무엇보다 중요하잖아요.

요 필름에 항균기능까지 있어서 더 맘에 들어버렸음 ㅋ

 

 

 

 

에볼라 바이러스 넘흐 무셔워...

손도 깨끗이 씻고 다니고

핸드폰이며 태블릿이며  물티슈로 자주 닦아주는데

닦아도 한계가 있잖아요.

그래서 요 항균기능이 있는게 참 유용한 것 같구요.

그리고 눈부심방지필름답게 밖에서 사용시 빛 반사가 훨씬 덜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더군요 ㅋㅋㅋ

다른 사람 핸드폰에 빛이 반사되면 눈부셔서 싫더라구요

 

 

 

 

 

눈부심방지필름 붙이는건 뭐 설명서 있으니깐 어렵지 않고~

기포는 스퀴지로 밀어주면 되고~

먼지들어갔는데 스티커로 떼어 내니까 아주 깨끗 깨끗~

 

 

 

 

 

짠 ~~ 보호필름 붙이고 난 후입니다~

어때요? 눈부심방지필름 기능 톡톡히 하죠?

블루라이트 차단해서 건강도 관리할 수 있고

눈부심방지가 되니 한결 태블릿 보기 편하고~

표면강도도 높아서 잘 안 긁히니 더 좋고~

항균기능있어서 바이러스 걱정 없고~

와~~ 대박이네 ㅋㅋ

 

 

 

 

붙이기 전보다 뭔가 더 고급진 느낌 ㅋㅋ

무광택이 전 좋더라구요

그리고 넘기는 터치감도 부드러운게 아주 좋아요~

지문도 덜 묻어나고~

이거 한번 사용하면 다른건 절대 사용 못한다능 ㅋㅋ

퀄리티가 다르다니깐요~

제 눈부심방지필름 탐나시죵?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