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어플/소개

야쿠르트 아줌마 이제 어플로 간편하게 찾으세요~

728x90
반응형

 

 

어린 시절 동네에서 마주치면 너무나 반가웠던 야쿠르트 아줌마!
언제쯤 오시려나, 언제쯤 집 앞으로 지나가시나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던 기억 다들 있으실 거예요~

 

 

그러나! 이젠 더 이상 야쿠르트 아줌마가 언제 오시는 지

마냥 기다리지 않아도 된답니다!
스마트한 시대에 맞추어~
스마트한 야쿠르트 어플이 탄생했으니까요!

 

 

 

먼저 스마트폰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야쿠르트 어플을 검색한 다음 다운받아 줍니다


그 후 어플을 켰을 때 메인 화면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붉은색 아줌마 찾기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사진의 파란 네모 모양으로 표시되어 있는 저 아이콘이에요

 

 

 

그 다음 사용자 위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시구요~

 

 

 

그러면 이렇게 상세 설명이 나온답니다
빨간 야쿠르트 아줌마 아이콘은
현재 나와 가장 가까운 아줌마를 뜻하구요
주황색은 나와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
파란 HY아이콘은 나와 가장 가까운 야쿠르트 영업점
그리고 파란 동그라미는 나의 위치를 뜻합니다


야쿠르트 아줌마의 탄력적인 근무시간으로 인해
통화 배달이 다소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ㅠ.ㅠ
그럴 땐 주황색의 다른 아이콘을 찾으면 간단 해결!ㅎㅎㅎ

 

 

 

우와! 현재 제가 있는 상수동 근처에
총 다섯 분이 계신 게 보이네요~

 

현재 저와 가장 가까운 곳에 계신 야쿠르트 아줌마
이렇게 빨간색의 아이콘으로 표시가 되고
그 외 가까운 곳에 계신 야쿠르트 아줌마
주황색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는 모습~!

 

 

 

어플을 토대로 가장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를 찾아 여러가지 구매했답니다~

먼저 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하다는
하루야채 - 14가지 베리의 야채를 구매했구요
오늘 저녁에 술 약속이 있기 때문에 간을 위한 쿠퍼스!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콜드부류까지~

 

 

 

쿠퍼스에는 요렇게 밀크씨슬 알약도 같이 들어있답니다
따로 손으로 꺼낼 필요 없이 뚜껑을 열어 그대로 마셔주면 되어요
음료와 알약을 함께 섭취하니 그 효과가 배가되는 기분?
술자리 걱정 한결 덜어졌네요 ㅎㅎㅎ

 

요렇게 어플을 통한 편리한 방법을 알게 됐으니
앞으로는 꾸준하게 마시며 건강 챙겨줘야겠어요
여러분도 이제는 무작정 기다리지 마시고
어플을 통해 편하게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